지금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는 사망 직전에 있습니다. 내가 아는 상식의 민주주의는 요즘과 같은 괴변론적인 집단들이 뿌리도,근본두 모두 부정한체 온나라를 반목과 감시로 갈등 하는사회가 아닙니다. 내편아니면 적이라는 생각이 고정관념화 되다시피한 나라가 자유민주주의로 인식된 나라는 지구상에 어디에도 찾아볼 수 없습니다. 아주 이상한 나라로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요즘 TV토론에 나와 말도 안되는 괴한 변론들을 늘어놓는 열우당과 그를 추중하는 인간들의 눈빛을 보셨나요? 모두들 한결같이 맑고 고운눈을 가진자가 없습니다. 오르지 세상울 바로보지않고 꺼꾸로만 살아서인지 이상한눈빛과 이상한 괴변들만 늘어놓고 있습니다. 우리들처럼 남들을 생각하고 배려할줄 아는 평범한 사람들을 모두 보수라고 칭하며 보수는 모두 惡이요 자신들만이 선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 입니다. 박근혜를 사랑하는 우리회원 모두는 자유민주주의를 사랑하며 자유민주주의에서도 잘사는 나라가 되어 나와 내자손 대대로 편안하게 살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그런데 지금 우리나라에는 그런 희망이 점점 사라져가고 있습니다. 희망은 사라지고 절망과 탄식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전국민이 우울한 우울증에 걸린 나라가 되어가고 있어 참 안타깝습니다. 나를 낳아준 부모와 이나라의 역사를 자신들의 구미에 맞지않는다하여 모두 부정해버리고 선거에서 젊은 층의 지지를 얻고자 60세 이상은 투표하지 않아도 된다는 자들이 지금 이나라의 심장부를 장악하고 갈기 갈기 찢고 온 국민의 마음에 못을 박고 있습니다. 이런 근본도 뿌리도 없는 괴변론자들의 작태를 우리는 언제까지 지켜보아야 하나요?
참 한심한 무리들이 꾸미고 있는 장기집권 씨나리오를 우리들 아니면 누가 막을 수 있을까요? 그들이 또 집권하면 저는 모든거 다 버리고 달랑 식구들 손만잡고라도 이나라를 떠나렵니
다. 뭉칩시다. 그리고 막아냅시다. 말도안되는 열우당괴변론자들을...
**내 식구들과 여러분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즐겁게 살 수 있는 이땅을 위해**
첫댓글저두 다음에 또 놈현같은 자질없고 얍쌍한 야바위꾼같은 사람이되면 갈렵니다. 아는 사람이 경찰인데 진짜 이 나라는 못살겠다고 마누라 통해 미국갈 준비 마쳤더라구요.조금 더 이상하게 돌아가면 자기말로 튄대요. 미련없이....한풀이 정권10년 망합니다...이대로는 안됍니다.
첫댓글 저두 다음에 또 놈현같은 자질없고 얍쌍한 야바위꾼같은 사람이되면 갈렵니다. 아는 사람이 경찰인데 진짜 이 나라는 못살겠다고 마누라 통해 미국갈 준비 마쳤더라구요.조금 더 이상하게 돌아가면 자기말로 튄대요. 미련없이....한풀이 정권10년 망합니다...이대로는 안됍니다.
그야말로 오리지날 미친넘 춤추는거네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