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가왕2 황민호 큰 일낸다. 상위권 입상 타고난 천재성. (youtube.com)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아다세 철학방송 가람법사입니다.
오늘은 887회 시간으로, 떠오르는 천재 황민호 현역가왕2 탑7안에 입상한다.
어제 8일 방송에서 황민호는 4라운드에서 에이스로 나서 나훈아의 '어매' 무대를 꾸몄습니다. 그는 "사실 이 곡은 어머니가 정말 좋아하고 제가 진짜 아끼던 곡이다. '현역가왕2' 결승전에 간다면 꼭 부르고 싶은 노래가 '어매'였다"고 밝히면서, 팀 삼촌들을 살려야 한다면서 '어매' 무대를 통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깊은 감성을 보여주면서, 무대 말미에 달구똥 같은 눈물까지 보이며 남다른 감수성과 몰입도를 보여주었으며, 이에 다른 출연자와 마스터분들 까지 눈물을 흘리며 그의 무대에 감동에 젖게 만들었습니다.
황민호 무대 후 마스터 윤명선은 "이 무대는 사람을 미치게 만드는 무대였다"며 천재 피아니스트의 손놀림과 비교하면서 손가락 하나 움직임도 타고난 천재성 이라며극 찬하여 주위를 놀라게 하였으며, 황민호는 연예인 점수에서 240점 만점에 228점이라는 최고 점수를 받았습니다.
자 황민호는 과연 최종 결승전 탑7안에 입상할까요?
황민호군이 타고난 사주팔자는 보기 드물게 인중삼기를 구비한 귀격사주로 크게 세상에 이름을 알릴만한 인재의 그릇이라고 봅니다.
중국 유명 명리학 고서인 삼명통회 신금 경험과 가치로 후대에 물려줄 지식의 원천이다.
임수는 그 가치를 수용 포용 소유 소통시키고,
계수는 지식 개발 사고 창의력 갖추어나가는 습관 이렇게 풀이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