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7하체부싱 풀세트 작업 할려고 방문하엿는데
작업하는 와중에 몇가지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참고로 이 차량은 LPG차량인데
모든 LPG차량들은
정말 조심해야 될 한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하체부식입니다..
왜냐하면 LPG차량은
연료탱크가 드렁크에 있기때문에
희발유_경유 차량 연료탱크 위치에
텅 비어 있다는 것 입니다..
이런 이유러 인해 빗길 주행 및 눈길 주행 시
여러가지 이물질이 바로 하체를 덮치는 현상이 나타나
하체부싱 및 녹 발생이 심하게 나타나는 것 입니다..
그래서 언더코팅을 하는게 좋은데...
다들 잘 하지 않더라구요...ㅎㅎ
교환품목 - 하체부싱, 프론트멤버, 엔진미미세트
프론트 멤버를 교환 한 이유입니다..
볼트가 부러진 상태에서
억수로 오랫동안 운행을 하였습니다..
아마도 차가 덜렁덜렁거여서
운전하는데 굉장히 큰 불편을 느꼈을 것 입니다..
뭐 타봐야지 아나요...ㅎㅎ
바디 프레임에도 녹이 많이 피었습니다..
그렇다고 바디를 바꿀순 없으니까
더이상 녹이 쓸지 않게
제가 조치를 좀 해 드렸습니다...^^
로어암부싱 & 볼쪼인트 교환 후
로어암교환한것과 똑 같습니다...^^
외관도 깨끗하지예..
그건 제가 청소 하고난 후
윤활유 도포하엿기때문입니다..^^
트레일링 암 부싱 교환 후
부싱수명을 연장 할 그리스도 도포하고
외관도 깨끗하게 철소하고 난 후
보기좋게 딱아놓앗습니다..
보기 좋지예...
새거 교환한 기분 느끼시라고
이렇게 해 주고 있답니다...
참 잘 하지예...ㅎㅎ
서스상부부싱 및 어시스트 암 부싱 교환 후
공차체결 작업 중 입니다..
하체부싱 교환 후
최종 공차체결 작업 중 입니다..
모든 하체부품은 탈_장착할 땐
공차체결 작업을 해 드리고 있는데
하체부싱풀세트 한분들에게
특별히 서비스 해 드리고 있답니다..
그냥 하면 얼마냐구요...
K7의 경우 15만원이 발생하며
제네시스의 경우 20만원이 발생됩니다..^^
참고로 며칠전 빗길 운행 중
차가 너무 날라다니는것 같아서
공차체결 작업 만 할려고 방문한 분이 계셧는데
공차체결 작업하고 난 후
운전하기 정말 편하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현장에서 작업을 하고 있으면
전화 문의가 억수로 많이 오는데
작업중에 상담을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가끔 통화를 하다보면
불친절하거나 성의없다고
느낄 수 도 있습니다..
사실 친절하게 상담 해 드리곤 싶지만
현제 작업하고 있는 차량에
최선을 다하여 집중을 하면서
공정을 마무리 지어야
예약하고 방문하신 분들에게
제가 해 드릴수 있는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이것 저것 다해서
돈도 많이 벌면 좋겠지만
제 스타일이 아니기에
제발 제가 집중하여
차를 잘 만질 수 있도록
전화 보다는
문자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답변드릴테니
제 목소리 듣고 싶어도 좀 참아주세요...ㅎㅎ
또 작업에 집중하다보면
혹시 전화를 받지 못할수도 있답니다..
전화를 피하는 것은 아니니까
오핸 하지 마시구요...ㅋㅋ
오늘도 억수로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를...^^
차수리닷컴 업무시간
평 일 : 오전 9시40분 ~ 오후 5시30분
토요일 : 오전 9시40분 ~ 오후 3시까지 영업합니다.
*업무 시간 마감 후 전화를 받지않습니다..
꼭! 문자 주세요...^^
#K7하체부싱교환 #K7엔진미미교환 #K7멤버교환 #K7하체소음정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