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세계 최강 전차군단 독일
 
 
 
카페 게시글
『국대 게시판』 무시알라 유로에서는 잘했는데
호랑이캡틴에펜베르크 추천 0 조회 116 26.06.21 12:41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1 13:00

    첫댓글 무시알라를 무시말라!

  • 26.06.21 13:02

    솔직히 잘하는 선수는 맞는데 개인적으로 제 취향은 아닙니다.
    실력뿐만 아니라 외적으로도 좀 강인한 인상을 갖고 있는 선수를 선호하기에
    항상 멍한 표정이라 그냥 나오니까 보는 거죠.
    잘해도 마음이 잘 안 가는 선순데 못하면 성질날 수 밖에 없습니다.

  • 26.06.21 15:18

    2222..

  • 26.06.21 13:09

    부상이후 아직 감을 못잡네요
    지금 카를한테 독일팬들이 뭘 엄청나게 기대하고 있는데 4년전 무시알라에 비할바는 못됩니다 무시알라는 그때 이미 월드클래스 기량에 마켓가치가 거의 탑수준이었어요
    어린 선수들은 큰 부상 하나로 역대급 재능에서 그저그런 선수로 전락하는 경우가 많죠 스페인 가비처럼 말이죠
    전 카를도 몇년 더 봐야된다고 생각합니다

  • 26.06.21 14:54

    부상이후 확실히 원폼을 되찾지는 못한거 같습니다

  • 26.06.21 15:10

    확실히 마무리가 안좋음

  • 26.06.21 21:01

    폼 찾아야 하는데 현재 하베르츠 원톱에 무시알라 비르츠가 골을 넣고 흔들어 주는 그림이 잘 안나오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