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세계 최강 전차군단 독일
 
 
 
카페 게시글
『국대 게시판』 90년 월드컵 이후 첫 경기 대승시 적어도 4강 가는 징크스
effenberg 추천 0 조회 110 26.06.21 20:55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1 22:51

    첫댓글 02년부터 독일 응원했는데 이번 느낌은 성공했을 때의 느낌과 비슷

  • 작성자 26.06.23 16:12

    전 1986년 부터 보고 있는데 뭔기 대박 날 것 같아요 . 이번에 꼭 우승했으면 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