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
오피셜 뜸
첫댓글
센터백은 서브 마저도 귀한데 너무 안타깝네요
아ㅠ 젠장
왼발 쓰는 유일한 수비수인데 큰일이네요 ㅠㅠ
절망적이네요
이렇게 된 이상 뤼디거가 잘해주길 바랍니다 ㅠ
남은 기간동안 대표팀과 동행하기는 한다고 하네요.과연 강팀 상대로 버텨낼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만 독일이 보아텡, 프리드리히, 메르테자커, 람 4백으로 아르헨티나를 4대0으로 꺾었던 2010남아공월드컵도 있습니다.어떻게 보면 중앙수비는 평범해보일 수도 있지만 메레기를 잘 틀어 막았었습니다.허를 찌르는 패서 하나가 날라 갔으니 창의성은 분명히 떨어지게 되는데 이제 중미 파블로비치와 은메차에게 기대를 걸어봐야겠네요.
이번대회 은메차가 잘하더라고요
안톤,뤼디거,티아우 이정도인가요? 자리 메꿀수있는 선수들이...아무튼 부상선수의 빠른쾌유를 바라며 더 선수들이 하나가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솔직히 중요한 순간에 중요 선수들이 부상 당해서 나가 떨어지면 짜증나긴 합니다.
첫댓글
센터백은 서브 마저도 귀한데 너무 안타깝네요
아ㅠ 젠장
왼발 쓰는 유일한 수비수인데 큰일이네요 ㅠㅠ
절망적이네요
이렇게 된 이상 뤼디거가 잘해주길 바랍니다 ㅠ
남은 기간동안 대표팀과 동행하기는 한다고 하네요.
과연 강팀 상대로 버텨낼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만 독일이 보아텡, 프리드리히, 메르테자커, 람 4백으로 아르헨티나를 4대0으로 꺾었던 2010남아공월드컵도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중앙수비는 평범해보일 수도 있지만 메레기를 잘 틀어 막았었습니다.
허를 찌르는 패서 하나가 날라 갔으니 창의성은 분명히 떨어지게 되는데 이제 중미 파블로비치와 은메차에게 기대를 걸어봐야겠네요.
이번대회 은메차가 잘하더라고요
안톤,뤼디거,티아우 이정도인가요? 자리 메꿀수있는 선수들이...
아무튼 부상선수의 빠른쾌유를 바라며 더 선수들이 하나가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솔직히 중요한 순간에 중요 선수들이 부상 당해서 나가 떨어지면 짜증나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