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세계 최강 전차군단 독일
 
 
 
카페 게시글
『국대 게시판』 슐로터백 부상아웃 이네요 ㅠ
클린스만팬 추천 0 조회 103 26.06.22 21:48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6.06.22 21:51

    첫댓글

  • 26.06.22 22:03

    센터백은 서브 마저도 귀한데 너무 안타깝네요

  • 26.06.22 22:56

    아ㅠ 젠장

  • 26.06.22 23:39

    왼발 쓰는 유일한 수비수인데 큰일이네요 ㅠㅠ

  • 26.06.22 23:42

    절망적이네요

  • 26.06.23 02:25

    이렇게 된 이상 뤼디거가 잘해주길 바랍니다 ㅠ

  • 26.06.23 06:56

    남은 기간동안 대표팀과 동행하기는 한다고 하네요.
    과연 강팀 상대로 버텨낼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만 독일이 보아텡, 프리드리히, 메르테자커, 람 4백으로 아르헨티나를 4대0으로 꺾었던 2010남아공월드컵도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중앙수비는 평범해보일 수도 있지만 메레기를 잘 틀어 막았었습니다.

    허를 찌르는 패서 하나가 날라 갔으니 창의성은 분명히 떨어지게 되는데 이제 중미 파블로비치와 은메차에게 기대를 걸어봐야겠네요.

  • 26.06.23 07:26

    이번대회 은메차가 잘하더라고요

  • 26.06.23 10:53

    안톤,뤼디거,티아우 이정도인가요? 자리 메꿀수있는 선수들이...
    아무튼 부상선수의 빠른쾌유를 바라며 더 선수들이 하나가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 26.06.23 11:19

    솔직히 중요한 순간에 중요 선수들이 부상 당해서 나가 떨어지면 짜증나긴 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