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프랑스만 좀 16강서 피하면 준결승 이상은 갈 수 있을것 같은데...힘내봐라 노르웨이 바이킹이여! 우리랑 16강서 보자
첫댓글 노르웨이도 무섭네요...얘들 이번에 칼 갈았는지 넷플 다큐까지 찍었던데
저도 노르웨이가 1등하길~ 둘다 어렵지만 그래도 노르웨이가 편할듯
그래도 프랑스, 스페인 제외하면 두렵다고 하긴 저는 좀 싫어서요ㅠ솔직히 그외팀은 안두렵네요 저는.
아프리카 팀중엔 모로코랑 코트디부아르가 눈에 띄네요 저는 이번에 코트디부아르가 높게 올라갈꺼 같습니다! 노르웨이도 유럽예선때 이탈리아 팬거 보면 잘하드라구요 그리고 스타일이 독일축구가 약한 역습 스타일이라서 불안하긴 하네요 ㅠㅠ
다시 프랑스 조 1위됨
마지막 경기에서 결정되겠네요 프랑스 대 노르웨이 잘하는 팀이 승리하겠죠 지켜봅시다!
마지막 경기 노르웨이가 프랑스에게 꼭 이겨야 노르웨이가 1위가 되네요 ㅠㅠ
홀란드 잘하네요. 등치는 산만한게 왜이렇게 민첩한건지ㅡㅡ
막판에 이긴팀이 조1위임 ㅎ 비겨도 프랑스 조1위네요
한국이나 일본 등 동아시아팀만 피하면 그 누구도 두렵지 않습니다 솔직히!
아 노르웨이가 세네갈전 로스타임 때 실점만 안 했어도 되는 건데 참이로 인해 마지막 경기 반드시 노르웨이가 프랑스를 잡아야 1위가 되네요.독일과 프랑스가 16강에 만나기엔 너무 일찍 만나게 되는 건데 말이죠.
첫댓글 노르웨이도 무섭네요...
얘들 이번에 칼 갈았는지 넷플 다큐까지 찍었던데
저도 노르웨이가 1등하길~ 둘다 어렵지만 그래도 노르웨이가 편할듯
그래도 프랑스, 스페인 제외하면 두렵다고 하긴 저는 좀 싫어서요ㅠ솔직히 그외팀은 안두렵네요 저는.
아프리카 팀중엔 모로코랑 코트디부아르가 눈에 띄네요 저는 이번에 코트디부아르가 높게 올라갈꺼 같습니다! 노르웨이도 유럽예선때 이탈리아 팬거 보면 잘하드라구요 그리고 스타일이 독일축구가 약한 역습 스타일이라서 불안하긴 하네요 ㅠㅠ
다시 프랑스 조 1위됨
마지막 경기에서 결정되겠네요 프랑스 대 노르웨이 잘하는 팀이 승리하겠죠 지켜봅시다!
마지막 경기 노르웨이가 프랑스에게 꼭 이겨야 노르웨이가 1위가 되네요 ㅠㅠ
홀란드 잘하네요. 등치는 산만한게 왜이렇게 민첩한건지ㅡㅡ
막판에 이긴팀이 조1위임 ㅎ 비겨도 프랑스 조1위네요
한국이나 일본 등 동아시아팀만 피하면 그 누구도 두렵지 않습니다 솔직히!
아 노르웨이가 세네갈전 로스타임 때 실점만 안 했어도 되는 건데 참
이로 인해 마지막 경기 반드시 노르웨이가 프랑스를 잡아야 1위가 되네요.
독일과 프랑스가 16강에 만나기엔 너무 일찍 만나게 되는 건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