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는요? 30세
경력은요? 1년
가르치는 사람의 요건은 무엇이라 생각하세요? 열정
학원,유치원,센터,어학원,파견회사,공부방,자녀공부,과외,문화센터,자원봉사중 어느곳에 포함이 되시나요? 유치원
근무하신지역 혹은 현재 살고 있는 지역은? 경남 진해
카페에 어떤 자료가 많았으면 좋겠나요? game, 파닉스
(예:파닉스,그림카드,game자료,영어시험자료등등등~)
1.제목: 로봇만들기
2.주제: 몸
3.학습목표: 신체 부분의 명칭을 안다.
4.수준: basic - head, body, arm, leg,,
5.준비물: 각 부분별 사진 3가지 종류, 붙일 곳, 뽑기 볼
6.인원: 2팀
7.게임방법 및 절차:
1. 해당하는 문장을 보여주고 읽는다. (my robbot has a head.. eg..)
2. 각 팀에서 한 명씩 나와서 뽑기 볼을 뽑는다.
(1,2,3,4가 적힌 볼이 여러개 있다.)
3. 해당하는 번호에서 해당하는 신체 부위의 사진을 찾는다.
4. 뽑은 신체의 부위를 자신의 팀 자리에 붙인다.
5. 모든 몸의 부위를 붙인다.
6. 해당하는 부위를 다 하고 보면 조금은 특이한 모양의 로봇이 완성된다.
(1,2,3,4 통에 신체 부위를 넣을 때 다양한 컨셉으로 넣어두면
완성된 로봇이 더욱 재미있다. 가끔 괴물같기도 하다. )
7. 각 팀별로 자신의 팀 로봇에 있는 신체 부위를 문장으로 읽어본다.
8.관련 활동: 신체부위를 더 자세히 알도록 해도 좋을 듯.
신체 부위를 이르는 노래를 후에 진행해도 좋다.
신체 부위 이외에도 식물 (꽃의 부분 설명)등과
같은 부분의 명칭을 할 때 하면 재미나게 함께 즐길 수 있다.
첫댓글 등업완료입니다.^^
수업시간에 활용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 이번 참여수업때 바디 하기로 했는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