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이나 기타 치료법으로 호전되었나면 손바닥이 쩍쩍 갈라지지 않나요? 왜 공익광고 같은데 나오잖아요 가뭄에 논이 말라 비틀어지는거요 우리손도 일정량의 땀이나야 하는데 치료를해서 나아졌다면 우리손도 그렇게 되지싶은데...아닌가요???
첫댓글 몸에 균형이 깨져서 또는 영양분 부족으로 오는 것일수 있습니다.
그렇군요 감사합니다.ㅎㅎ
첫댓글 몸에 균형이 깨져서
또는 영양분 부족으로 오는 것일수 있습니다.
그렇군요 감사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