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화성시협의회 봉담봉사회(회장 하순옥)는 새마을금고에서 의뢰받아 봉사원25명이 함께 발굴한 요양원1, 보육원1, 저소득 취약계층, 장애가정, 독거노인등86가구에 지난 2월15일(토~월)부터 3일간 새마을금고좀도리사업으로 후원받은 쌀과 라면을 전달했다.
이날 건강 문제로 입원중인 하순옥회장은 추운날씨에 눈이 많이와 빙판길 우려로 두번씩이나 미루어진 전달 때문에 많은 걱정을 했지만 최순덕총무와 실시간 통화하면서 봉사원들의 안전이 제일 중요하니 운전조심하고 무거운 쌀은 카트를 이용하거나 서로 맞들어 옮기고 많은 가구에 전달하는만큼 착오없이 진행해 줄것을 당부하고 최순덕총무와 임원들은 봉사원과 조를 이뤄 해뜨는마을요양원에 쌀 200kg,신라면7박스 왕림보육원에 쌀150kg,신라면5박스 저소득취약계층과 독거노인,장애가정등 86가구에는 쌀10kg2포,신라면1박스씩 가가호호 안전하게 전달해 드렸다.
첫댓글 와우 회장님께서 부재중이신데 총무님과 봉사자님들께서 많은양을 전달하셨네요!!!
봉담 봉사회 늘 응원합니다 또한 회장님 언능 쾌차 하세요
홍보부장님
응원 감사합니다
회장님께 빠른쾌차 인사
전해 드리겠습니다.
봉담 홍보부장님 전해 주신 소식 잘 보았습니다. 모든 봉사원님의 단합으로 후원 받은 많은 양의 물품 전달 하시느라 수고들 많이 하셨습니다.
회장님 감사합니다
건강 잘 챙기세요.^^
우리 봉담봉사회 회원님들 덕분에 무리없이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총무님 처음 시작부터
회장님 없이 진행하시느라
며칠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봉담봉사회 화이팅!!
회원님들이 잘 해주셔서 잘 할 수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