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뫼 산악회-바람의능선

일반산행후기 출렁다리를 꼬옥잡고! - 영동/금산 갈기산(598.3)에서 월영봉(527.4)을 거쳐 강풍을 온몸으로 맞으며 출렁다리를 건너고~
뫼들(대구시 수성구) 추천 0 조회 171 24.03.04 20:18 댓글 2

첨부된 파일
  • 24.03.08 19:24

첫댓글 제가 얼마전에 마루금 산행 때 다녀왔던 갈기산~월영봉 코스를 오르셨네요~
    그날은 오를 때는 날씨가 흐리더니 성인봉 부근에서 부터 날이 개이기
    시작하여 덕분에 멋진 조망을 즐겼습니다 ^^
    갈기산~월영봉은 저도 예전 바우들 때 여러번 산행을 한 기억이 나는데
    그 때는 성인봉이나 자사봉 같은 정상석은 보지 못한걸로 압니다~
    그래도 구름다리를 건너 가셨으니 본전은 뽑았네요~ ^^
    밥 먹고 갑시다 식당은 다음 잔차 라이딩 때 한 번 들러봐야 겠네요~ ㅎㅎ

• 작성자 24.03.09 10:34

안그래도 마루금 표지기를 한장 봤는데
    누가 개인적으로 갔다왔다 켔띠 단체로 갔다온 모양이지요?~^^

뫼들도 오래전 이쪽 코스로 두어번 갔다오고
    부엉산 자지산 코스도 신암산악회를 비롯해가
    두어번 갔다온 곳이라 종주는 안하고 출렁다리에서 하산하는 또랑조로!~ㅋ

그날은 하루종일 흐렸다가 눈발이 날리고 더군다나 구라청 예보가
    출렁다리를 건널때 초속 5m 강풍을 딱마차뿌는 바람에
    진짜 출렁다리 실감을 해심다!~

아지매들은 엄마 엄마를 입에 달고 댕기고~ㅎ

시간이 남으마 가끔 형제봉을 한바꾸 돌아 동촌 구룡산을 거쳐
    효목네거리에서 도서관으로 가는데
    지나갈때마다 빈 자리가 없띠 그날따라 날씨가 쌀쌀해서 그런지
    자리가 및개 남아 있데요!~^^
    가성비도 그런데로 괴안아가 시간나마 한분 가볼만함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