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 다는 아니지만 몇몇 연예인들의 반려견,반려묘들은 거의 유기견,유기묘,가정분양이 아닌 펫샵에서 입양해옴그리고 그 몇몇 연예인들의 sns에 펫샵에서 데려온 반려견이나 반려묘를 소비 전시함그 sns를 본 일반인들은 그냥 그 강아지와 고양이가 예뻐서 똑같이 펫샵에서 입양하겠지 생각보다 연예인들은 파급력이 크니까그래서 그 연예인들의 파급력이 얼마나 큰지 알아봄1.연예인 강아지지식인에 연예인 강아지라고 치면 흔히 볼 수 있는 글들임연예인의 강아지 품종을 물어보는 사람들
그리고 연예인이 키운 강아지,연예인이 직접 입양한곳이라고 홍보하는 펫샵들과 연예인이 입양한곳에서 반려견을 입양하고 싶은 사람들
2.연예인 고양이
저 사진 속에 나온 연예인들에 대한 악감정 없어 그리고 저 연예인들 모두가 펫샵에서 입양해왔다는게 아니야 저중에 유기견이나 유기묘를 키우는 연예인들도 있을거야!그냥 그만큼 사람들은 연예인들이 키우는 강아지,고양이 품종에 대해 관심이 많다는 뜻임그러니까 만약 어떤 연예인이 딱봐도 펫샵에서 입양해온 반려견이나 반려묘를 sns에 소비 전시하면,우리는 귀엽다거나 예쁘다고 소비해주지말자고 글쓴거야 그렇지않으면 펫샵이나 강아지 공장들은 계속 생겨날게 뻔하니......문제시 삭제
출처: 쭉빵카페 원문보기 글쓴이: MOULIN ROUGE
첫댓글 유투브도..
첫댓글 유투브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