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크텍코리아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차량은 AMG의 최신 쿠페라고 할수 있습니다.
AMG GT S 차량입니다.
처음 AMG GT 라는 모델명을 본 필자에겐 첨에 익숙하지 않았었습니다.
너무 큰 본넷 라인이 부담스러웠습니다. SLS 를 보는듯한...
AMG 에서 만드는 스페셜한 럭셔리 스포츠카
SLR 걸윙 도어를 시작으로...SLS....를 거쳐 GT 라인업이 되었다고 보여집니다.
워낙 눈에 띄는 디자인이죠.
듀얼 클러치 특성 + 벤츠 특유의 터보 랙 + 굼뜬 증상
이 부분이 모두 해소되고 엔진과 미션 모두 부드러워져서 상당히 만족하십니다.
출력은 뭐 말할 것도 없지요.
테크텍은 상당히 두터운 고급 고객들로 소비자층이 있습니다.
16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정말 노력 많이 했습니다.
독일 본사에서는 광고를 하지 않는 정책이고, 오롯이 한국내에서 인지도를 키워야 했습니다.
끊임없는 만족과 완벽한 사후관리가 소중한 고객분들을 놓치지 않고 유지하게 된 것입니다.
AMG GT , S 모두 동일한 ECU 를 사용합니다.
순정은 상위버젼으로 S 를 판매하고 있고 다른 출력을 가지고 있지만, 테크텍 튜닝이 이루어지면 결과는 같습니다.
순정은 두가지 버젼으로 출시됩니다.
GT : 462 마력 , 토크 61.2
GT_S : 510 마력 , 토크 66.3
625 마력에 토크 75.0 셋팅입니다.
DCT 특성에 맞게 아우토반에서 몇개월에 걸친 테스트 후 최대 토크는 봉인되었습니다.
GT_R 과 GT_C 의 경우 : 585 마력 , 토크 70.0 >>> 650 마력 , 토크 98.5 셋팅이 됩니다.
미션 강화로 토크를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테크텍만의 특화된 작업으로 센터 보증에 대한 걱정없이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현재까지 AMG 에서는 GT_R 모델도 출시했네요
SLS 에서는 실패한 듯 부진한 판매가 있었던것 같은데, 이번에는 판매량이 예상보다 좋은것 같습니다.
만족해 하시는 고객님을 뵈면 늘 보람있네요.
동일 차종 후기들도 참고하세요 ^^
https://cafe.naver.com/techtec/7233
https://cafe.naver.com/techtec/6354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