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기클리닝작업의 정석!
이보다 더 깨끗할 순 없다는 사실..
지구인이라면 다 아실것 입니다...ㅎㅎ
흡기라인이 깨끗 해 진만큼
엔진은 더 좋아질수밖에 없기때문에
정성을 다해 클리닝 해 드리고 있답니다..
돈 쓴 보람을 돌려드리기 위해서죠..^^*
흡기 카본슬러지는 정말 대단합니다..
그냥 지켜만 보면
좋지않은일들이 줄줄이 생기기에
주기적으로 흡기클리닝은 해 주어야 합니다..
카본 슬러지!
상상 그이상입니다..
이렇게 된 이유는 간단합니다..
정비주기를 놓쳤기 때문이죠...
흡기매니폴드 클리닝 후
정말 보기좋지 않습니까...^^
그저 보기만 좋으라고 하는건 아닙니다..
이렇게하면 차가 더 좋아지기때문에
항상 정성을 다하는 것 이랍니다..
그래서 따라할수는 있어도 같을수는 없는 것 입니다..
엔진 헤드 흡기포트는
컽만 번더러하게 클리닝하는게 아니라
흡기밸브 깊은곳까지
상상그이상으로 깨끗하게 클리닝한답니다..^^
옆에 있으나 없어나 똑같이요...ㅎㅎ
왜냐구요...^^
그게 바로 차수리닷컴이니까요...^^
베이직 포팅 작업 중 입니다..
흡기 카본 슬러지가
조금이라도 더 적게 생기게 만들기 위해서죠...
설마 그게 가능하냐구 묻지마세요...
이게 바로 차수리닷컴의 기술력이니까요..
사실 튠업이라기 보단 튜닝쪽에 더 까깝답니다..^^
흡기클리닝 할 땐
예열플러그도 같이 교환 해 주세요..
흡기 할 땐 교환하기가 너무 쉽거던요...
그러니까 가격도 착해지지만
고착이 일어난 플러그도
빼기 쉬우니까 하는게 좋답니다..
고착되서 목돈 들이지 말고요...ㅎㅎ
건식DPF클리닝 작업 중 입니다..
1000℃ 고열을 이용하여
수트 & ASH를 확 태워버린답니다..^^
참고로 국내 차량은
대부분 건식클리닝작업을 하고
수입차량은 건식+습식클리닝 작업을 한답니다..
비용차이도 있지만 더 큰 문제는
대부분 수입차량 구조상
건+습식클리닝이 더 유리하기 때문이랍니다..
물론 국내차량도 하면 더 좋습니다..
그러나 비용이 더 나온답니다...^^
인젝터클리닝 작업 중 입니다..
참고로 단순히 클리닝 만 하는게 아니라
분사량점검은 기본이고
빽이 많은지도 기본적으로 체크하여
클리닝이 가능한지 파악 후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인젝터클리닝 작업 후
신품동와샤 교환은 기본입니다..
물론 홀클리닝도...
기본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흡기, DPF, 인젝터클리닝을
디젤3종클리닝이라고 하는데
보통 10만킬로정도되면 다 해 주어야 한답니다..
좀 더 탄다고 차에 좋은건 하나도 없으니까
고장나기전에 해 주는게 확실하게 좋습니다..^^
제가 현장에서 작업을 하고 있으면
전화 문의가 억수로 많이 오는데
작업중에 상담을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가끔 통화를 하다보면
불친절하거나 성의없다고
느낄 수 도 있습니다..
사실 친절하게 상담 해 드리곤 싶지만
현제 작업하고 있는 차량에
최선을 다하여 집중을 하면서
공정을 마무리 지어야
예약하고 방문하신 분들에게
제가 해 드릴수 있는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이것 저것 다해서
돈도 많이 벌면 좋겠지만
제 스타일이 아니기에
제발 제가 집중하여
차를 잘 만질 수 있도록
전화 보다는
문자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답변드릴테니
제 목소리 듣고 싶어도 좀 참아주세요...ㅎㅎ
또 작업에 집중하다보면
혹시 전화를 받지 못할수도 있답니다..
전화를 피하는 것은 아니니까
오핸 하지 마시구요...ㅋㅋ
오늘도 억수로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를...^^
차수리닷컴 업무시간
평 일 : 오전 9시40분 ~ 오후 5시30분
토요일 : 오전 9시40분 ~ 오후 3시까지 영업합니다.
*업무 시간 마감 후 전화를 받지않습니다..
꼭! 문자 주세요...^^
#디젤3종클리닝 #건식DPF클리닝 #인젝터클리닝 #흡기클리닝_흡기매니폴드클리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