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야의 일본이야기

[일정Q&A] 큐슈 [九州3박4일] 도움!!
착한깐돌이 추천 0 조회 75 08.12.22 14:31 댓글 9

• 08.12.22 15:45

첫댓글 산큐패스 있으면.. 후쿠오카 시내 안에서 버스도 자유롭게 타실 수 있으니까.. 전 산큐 추천해요.. 하루일정으로 괜찮긴 한데 유후인은 일찍 출발하셔서 막차 타고 오시는 코스 추천해요.. 나가사키는 안 가봐서 모르겠네요...

• 작성자 08.12.22 17:20

그쵸...기차로 갈수없는 부분도있으니까요..저도 산큐가 시간이 좀 더 걸려도 나을거같긴해요~감사해용

• 08.12.22 15:51

나가사키도 만약 숙소가 하카타에 있다면 하루정도 걸릴거라 생각되네요~^^ 전 오전 8시부터 원폭자료관, 평화공원, 오우라성당, 중화가, 데지마, 구라바엔만 갔는데 오후 6시 더라구요~ㅎㅎ

• 작성자 08.12.22 17:23

나가사키랑 하템이랑 먼가요?제가 아직 그 개념ㅇ ㅣ잘없어서ㅠ 교통편은 산큐패스로 할거같구요..흠흠 역시 이놈의 시간분할이 참 어렵군요

• 08.12.22 16:06

사람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나의 추천은, 가게가 열려 있는 시간이 10시부터 19시 정도이므로, 아침이나 저녁으로 이동하는 편이 좋습니다. 선박으로, 후쿠오카에 도착하면 낮정도가 됩니다. 곧바로 「유후인」에 이동하고, 도시락을 기차안에서 먹습니다. 2시간 정도이므로, 15시 정도로 도착합니다.거리를 보고 돕니다. (유후의 가게는, 10시나 11시에 개점하고, 17시나 18시에 닫힙니다.) 유후인에 묵어, 다음날은, 벳푸 관광을 합니다. 벳푸는 온천 관광이나 사루야마나 수족관이 있습니다. 대개 1일도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키티 랜드는, 조금 멀어진 장소에 있으므로, 어느 쪽인지 선택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 08.12.22 16:08

15시 정도로 나가사키에 이동하고, 3시간부터 4시간 걸리므로, 18시 정도로 도착합니다. 식사를 하거나 야경을 보거나 하고, 다음날에 관광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하우스템보스 관광은, 1일 걸립니다. 나가사키도 조금 떨어져 있으므로, 하우스템보스를 반나절, 로 하고, 밤까지 있고, 그대로 하카타로 돌아올 수도 있습니다. 후쿠오카는, 다른 지역에서(보다), 늦게까지 가게가 열려 있으므로, 늦게 돌아와도 괜찮습니다. 걸프렌드씨가 쇼핑등을 좋아하면, 후쿠오카를 길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즐거운 여행을 해 주세요.

• 작성자 08.12.22 17:26

감사합니당당...관광보단 휴양의 의미를 두고가는거라서요~쇼핑은 그냥 마리노아아울렛정도만 생각하고있어요~그건 뭐 후쿠오카 있을때 들리면 되겠지요...글고 숙박도 옮기면서 하려구요ㅠ그냥 최대한 그 동네를 즐기다 차가 끊기면 그 동네에서 잘수있게말이에요^^

• 08.12.23 19:46

큐슈는 이동 거리가 많아서 숙박 매일 옮기시려면 많이 힘드실 듯.. 제가 4박 5일 내내 숙소를 매일 바꿨었는데.. 힘들었음/ 갠적으로는 하템은 빼고 나가사키 하루 일정으로 넣으시는 거 추천.

• 작성자 08.12.23 22:53

그럼 나가사키에서 어디어딜 구경하면 좋을지도 좀 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