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우한 빌라 수천만 채가 중개업체에 의해 350만 달러에 매물로 나와 있었지만 집주인은 전혀 몰랐습니다.
https://cn.ntdtv.com/gb/2024/07/20/a103898804.html
우한 빌라 수천만 채가 중개업체에 의해 350만 달러에 매물로 나와 있었지만 집주인은 전혀 몰랐습니다.
사진은 후베이성 우한의 거리 풍경이다. (게티 이미지)
베이징 시간: 2024-07-20 16:44
페이스 북 트위터 이메일 인쇄글꼴 크기중국어 번체
[뉴 당나라 뉴스, 베이징 시간, 2024년 7월 20일] 7월 20일, "중개업자가 350만 위안(위안, 이하 동일)에 무단으로 수천만 채의 빌라 매매 목록을 공개했다"는 주제가 화제를 모았습니다. 검색 목록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 독립 빌라는 후베이 성 우한시 우창구 샤 후루 에 위치해 있습니다 . 집주인 인 첸 씨는 3년 전에 이 집을 체인 레스토랑 회사에 임대했습니다. 최근 이 부동산이 중개업자를 통해 시세보다 낮은 가격으로 온라인 매물로 나와 있는 것을 발견하고, "샤후로에 있는 작은 단독주택, 원가가 600만엔"이라며 매장 영상을 첨부했다. (10,000위안)이고 현재 가격은 350만 위안입니다."
7월 11일, 첸 씨는 지우파이 뉴스에 그날 이른 아침 우연히 이 집의 매매 영상을 보고 충격을 받고 화가 났다고 말했습니다. 집주인 으로서 그는 전혀 몰랐습니다. 그 중개업자는 그의 허락 없이 자신의 부동산을 온라인으로 판매 목록에 올렸습니다.
그는 부동산을 팔 생각은 전혀 없었다고 말했다 . 3년 전, 이 부동산은 현재 임차인인 "산겐랑"에게 임대되었으며, 그 기간 동안 임대차 계약은 변경되지 않았으며 임차인은 전대할 계획이 없었습니다.
Chen 씨는 이 부동산이 번화한 중심 도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면적이 500㎡에 가깝다고 말했습니다. 1㎡가 고작 20,000위안이라면 어떻게 천만 위안의 가치가 있을까요? 350만 위안에 팔리나요?
임차인 "Sangenlang"은 우한의 유명한 레스토랑입니다. 첸 씨는 중개업체가 저렴한 부동산 정보를 통해 트래픽을 유도하고, 번영하는 지역에서 고품질 자원을 활용해 관심을 끌고 싶어 한다고 믿습니다. 그 결과 그의 집은 '가짜 매물' 중 하나로 전락할 수밖에 없었다.
약 반년 전쯤 첸 씨에게도 비슷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당시 임차인이 뒤에서 무슨 짓을 한 줄 알았으나 상대방은 몰랐다. 이후 상인은 조사를 마친 뒤 상대방에게 관련 정보를 삭제해 달라고 요청했다.
사건 이후 첸 씨는 댓글란에 있는 블로거에게 최대한 빨리 영상을 삭제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영상 작성자는 우한에 있는 한 가게의 부동산 중개업자로 인터뷰 당시 집이 '매물로 나온 것 같다'는 소식만 듣고 미리 보여줬다고 주장했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이 있으면 “추가로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관련 동영상이 라이브러리에서 삭제되었습니다.
이와 관련, 보고서는 장쑤 페이더 동항 법률 사무소의 수석 파트너인 란 티안빈(Lan Tianbin) 변호사의 말을 인용해 집주인의 허가 없이 중개인이 홍보하는 것은 허위 선전이며 집주인의 권리를 침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집주인은 경찰에 연락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화제가 되면서 대중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난징 샤오자이"는 "중개자로서 목소리를 낸다. 안죽에 상장된 주택은 이런 식으로 트래픽을 유도한다. 저가 주택은 고객의 연락처를 속일 수 있고 간접적으로 판매자가 시장을 오해하게 하여 거래를 촉진할 수 있다"고 말했다. 거래."
어떤 분은 "저희 집이 중개인에게 300만원에 팔렸는데 동네 사람들이 단체로 왔어요. 집 안 팔았다고 했더니 사진 보여주고 중개인한테 가서 혼났어요." 나."
"집을 매매하든, 임대를 하든 항상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저렴한 가격을 제시합니다. 사람들이 놀러오면 사진 속 집은 더 이상 살 수 없다고 하면서 비슷한 집, 더 좋은 집을 소개해 줍니다. , 등등 당신을 속이려고."
"교통량을 늘리고 팬을 늘리기 위해 너무 많은 사람들이 양심 없이 거짓 선전을 하고 있습니다."
“그냥 양머리 위로 개고기를 팔면서 이런 식으로 고객을 유인하고 고객에게 다른 프로젝트를 추천하는 뿐입니다!”
“범죄 비용이 너무 낮아서 진압될 것”이라며 “집주인이 대리인을 고소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편집자: 리엔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