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4일:부산 동창회의 8개 분구 중에서 해운대,기장 분구회(회장 강경훈 55회) 정기모임이 긴자일식(해운대 마린시티점)에서 있었다. 석광호 회장님으로 부터의 발전기금? 금일봉 수여가 있었고 식사 후 근처 해운대 바닷가 레스토랑에서 바다 보면서 2차 모임이 있었다.
6월 18일: 가장 활발한 분구인 동래 금정 연제구(회장 조승호47회)의 2/4분기 정기 모임이 팔미초밥(연산R)에서 있었다. 유실회 원로선배님이하 선후배22명이 모였고, 이경한(59회)총무의 명쾌한 회의 진행과 회비수금때의 현란한 손놀림과 지난 봄산행때 받은 상금으로 예쁘게 포장한 양발선물로 분구회원들에게 돌려드리는 섬세함이 돋보였다. 이어서 석광호 회장님의 격려금 하사가 있었다.
7월 20일: 현 집행부가 속해있는 북구,사상구 분구회(회장 박만규 51회) 모임이 파라곤호텔 도원일식에서 있었다. 무척이나 더운 폭염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선후배들께서 참석해주셔서 뜻깊고 즐거운 자리가 되었다. 석광호 회장님의 격려금 하사가 있었고, 2차 노래자랑도 이어졌다. 박만규 분구회장의 발의로 만장일치로 통과된 선후배 친선 골프대회를 곧 개최하기로 하였다.
8월 26일: 선후배 친선 골프대회가 부산 CC에서 개최되었으나, 폭우로 중단됨
9월 17일: 가장 활발한 분구인 동래 금정 연제구(회장 조승호47회)의 3/4분기 정기 모임이 팔미초밥(연산R)에서 있었다
10월 3일: 부산시 의사들의 대표자격으로 석광호(45회, 현 회장님) 중앙대의원께서 휴일에 열린 대한의사회 임시총회에 참석하였다.
10월 15일: 연산동 팔미초밥에서 부산 동창회 확대 이사회가 개최되었고 활발한 안건 토의가 있었다. 본부 가을 등반대회에 적극 참여하기로 의결하고 회원들의 참석을 권장, 도려하기로 하였다.
10월 18일: 부산49회 현 총무(이재성)기수의 단합대회가 해운대 아난티 코브 펜트하우스에서 1박 2일 동안 파이팅하였다, 천만희(49)동기의 아름다운 선율의 classic guitar독주는 밤바다 파도소리와 함께 퍼져 동기들의 심장을 찡하게 하였다
10월 28일: 김천 직지사/황악산일대에서 본부등반대회에 최고기수이신 김희교(28회) 선배님을 위시하여 25명(가족포함)의 동문이 참석하여 가장 많은 회원이 참가한 지부가 되었다. 김수길(33회) 선배님은 정상등반 최고기수상을 받으셨다.
경북의대 부산동창회 이재성(49회) 총무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