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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하기 전에 대전RPG , 사용자가 많은 디펜스엔 넣지 마세요(비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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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쁘기 때문에(사실은 귀찮아서) 글로 쓰것습니다
(안되면 예제맵 연구 ㄱ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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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셉터란 놈은 트리거가 몇몇은 안먹습니다
Creat 라든가 Order 이라든가...
그래서 Creat는 Move란 트리거로 사용하고
Order은 인공지능을 사용하겠습니다
우선 지형과 유닛 배치를 해야겠죠??
↓ 이 검은선이 언덕이라고 생각하죠
┌──────────────┐ 11 => 스카웃 (갯수 1개) 1P(사용자)
│ 11 │ 22 => 케리어 (갯수 1~2개) 2P(컴퓨터)
│ L1 │ 인터셉터가 많이있어야한다면 케리어숫자를
│ │ 늘려주세요
│ │ 33 => 디팟 갯수 (갯수 1개) 1P(사용자)
│ │ 인터셉터를 끄내기 위한것이기 때문에 체력을
│ ┌─L2─┤ 많이 잡아주시고
│ │ 22 │ L1 => 로케이션 1 (크기는 10x10)
│ │ 33 │ Tip : (로케이션 옵션에서 지상은 체크 해제)
└──────────┴───┘ 해제 안해도 되지만 하면 지상유닛까지 붙어요
L2 => 로케이션 2 (크기는 언덕을 다싸맬정도?)
자 트리거창을 열어봅시다
밀리전용 트리거는 싹 지우시고(3개)
New를 누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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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yers
1P 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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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ditions
Alway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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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s
Move Location
(Center location labeled '로케이션 1' on 스카웃 owned by Player1 at 'Anywhere'.)
Preserve trig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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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P는 언제나(Always)
Anywhere(전체로케이션)안에 있는 1P스카웃을 로케이션 1이 따라다닌다(Move Location)
계속(Preserve trigger)
두번째 트리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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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yers
2P 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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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ditions
Alway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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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s
Teleport(Move) Units
(Move 1 인터셉터 for Player2 at '로케이션 2' to '로케이션 1'.)
Preserve trig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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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P는 언제나(Always)
로케이션 2 안에 있는 인터셉터 1마리를 로케이션 1로 옮긴다(Teleport(Move) Units)
계속(Preserve trigger)
세번째 트리거(여기가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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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yers
2P 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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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ditions
Alway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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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s
Run Ai Script At Location
(Execute AI script 'Make These Units Patrol (to the upper left corner)' at '로케이션 1'.)
Run Ai Script At Location
(Execute AI script 'Set Generic Command Target' at '로케이션 1'.)
Preserve trig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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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P는 언제나(Always)
로케이션 1 안에 인공지능 'Make These Units Patrol (to the upper left corner)'을 부여한다
(Run Ai Script At Location) ↑의 정확한 뜻은 잘 모르겠습니다(지송)
로케이션 1 안에 인공지능 'Set Generic Command Target' 을 부여한다
(Run Ai Script At Location) ↑도 잘 모르겠습니다(지송)
계속(Preserve trigger)
마지막은 터보트리거로 장식해주시면 끝납니다
펌입니다.
첫댓글 인터셉터 전쟁 할때도 이 트리거를 쓰나봐요? 'ㅅ' 어쨋든 감사합니다 ^ㅡ^
힘들겟다 ㅋㅋ 가암사합니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