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730번도 전기버스를 투입을 계획하고 있다니 놀랍네요~ 작년에 730번에 저상버스를 3대나 투입하고 올해초에 그중 한대의 저상버스는 칠곡4로 이동되어서 730번에 저상버스를 투입안시킬줄 알았는데 전기버스가 투입된다니 한편으로는 기쁘면서 걱정도 됩니다. 730번 자체가 수요는 많은것도 적은것도 아닌 보통정도지만 경유지가 많다보니 일명 택배근성으로 불리는 노선이기도 하고 또, 대덕맨션 쪽이 차돌리기도 빡센 노선이기도 해서 전기버스가 잘 버텨줄지가 의문이네요.
첫댓글 시 전체에 4위, 성서권 1위인 503에 투입이라... 수요를 감당할 힘이 나올지 관건이네요.
거기다 503 은근히 장거리인데 기사에선 30km를 단거리로 서술하네요. 연경지구 입주 시작되면 더 길어질 가능성도 있는데 말이죠...
의외로 730번도 전기버스를 투입을 계획하고 있다니 놀랍네요~ 작년에 730번에 저상버스를 3대나 투입하고 올해초에 그중 한대의 저상버스는 칠곡4로 이동되어서 730번에 저상버스를 투입안시킬줄 알았는데 전기버스가 투입된다니 한편으로는 기쁘면서 걱정도 됩니다. 730번 자체가 수요는 많은것도 적은것도 아닌 보통정도지만 경유지가 많다보니 일명 택배근성으로 불리는 노선이기도 하고 또, 대덕맨션 쪽이 차돌리기도 빡센 노선이기도 해서 전기버스가 잘 버텨줄지가 의문이네요.
전기버스 중에는 입석 형태도 존재하는 만큼 입석도 기대를 걸만하지 않나 싶습니다.
전기버스 힘 엄청 좋습니다
현대일렉시티같은 경우 교차로 신호 떨어지고 악셀 좀 깊게 밟으면 승용차보다도 가속도가 빠르죠
오히려 힘이 남아돌아 급가속으로 인해 서있기가 불편할 정도로 운전하는 승무원들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