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콜 알르레기 반응으로 온 몸에 나타난 가려움증을 치료하셨습니다📌🍉
지난주 토요일 오후에 아이들과 화단정리를 하고 계시던 목사님에게서 급한 전화가 왔다.
이00 성도님께서 오셨다고 빨리 내려 오라고 하여 내려 갔더니 성도님께서 온 몸에 알레지 반응으로 가려움증을 호소하면서 온몸을 긁고 계셨다.
목사님 말씀에 온 몸을 긁으며 어쩔줄 몰라하시면서 내려오시는데 물으니 두드러기(알레지 반응)로 온 몸이 가려워 죽을 지경이라며 아래에 있는 보건소에 간다며 가시는 중이었단다. 토요일 이라 문을 닫았다고한 뒤 내게 연락하신거였다.
난 성도님을 교육관으로 들어 오시도록 하고 교육관에 내려갔다. 그런데 긁고 계신 집사님의 모습은 가려움으로 긁다 못해 심리적 반응까지 조금 있을 정도였다.
먼저 옷을 올려서 가려움증 원인을 물었다.
어떤 음식을 드셨는지, 밭에 갔다 오셨는지 물어보니 점심 식사를 하시고 밭에 갔다 갔다 왔다고만 하였다.
🍎 조금 후 목사님께서 들어 오셔서는 공부를 하고 있던 막내를 올려보내고는 다짜고짜 '성도님 술 드셨죠, 솔직하게 말씀하세요'했더니 아니라고 대답을 하셨다. 목사님께서는 '사람은 속여도 하나님은 못속입니다' 하시고는 일하시던 현장으로 나가셨다.
성도님은 가려움증에 너무 고통스러워 하시면서 "사모님 여기저기 긁어 주시고 때려 주시면 시원 할 것 같아요" 라고 계속 부탁을 하였다.
성도님 저는 긁어 주지도 않을 것이고 때려 주지도 않을 것입니다.
나 역시 그전부터 알고 있던 상태라 재차 술을 마셨는지 물었더니 할아버지께서 막걸리에 무엇을 섞은 것을 몸에 좋다며 주셨는데 그것을 먹었다고 하셨다. 물론 정직한 대답은 아닌 걸 난 알고 있다. 다만 적어도 그 입으로 고백하도록 하고 원인이 알콜에 있음을 알게 하려는 것 뿐이었다.
계속 심하게 긁는데 정신없어 하는 성도님의 그런 행동에 다른 곳으로 주의를 돌리기 위해 성도님 손을 잡고 찬양을 드렸다. 그러자 성도님도 나를 따라 함께 찬양을 하셨다.
성도님을 눕도록 한 후 '10분만 긁지 않고 주님께 맡기고 기다려 봅시다. 만일 10분을 기다리지 못하고 긁으면 다시 10분을 기다리겠습니다' 하고 기다리는데 처음에는 1분도 못 기다리다가 2~ 3분 , 5분을 기다리고 계실 때 네 성도님 잘 맡기고 있습니다 조금만 더 맡기고 기다리세요 하며 10분이 경과하고 확인을 하니 가려움증이 많이 사라졌다고 하였다.
하지만 두드러기 반점은 그대로 울퉁불퉁 하게 남아 있었다.
다시 한 번 더 선포하고는
집으로 돌아가시면 가려움증과 반점도 완전히 사라질 뿐 아니라 내일은(주일) 간증 할 수 있을 것 이라고 하고 예수님께 감사 기도를 드린 후에 보내 드렸다.
🍎주일날 성도님께서 오셔서는 '사모님 깨끗하게 다 나았어요' 하시면서 너무 좋아 하셨다.
에벤에셀 방으로 모셔가서 확인을 하니 알레지 반응으로 심하게 긁어 상처났던 부위에 딱지만 남아 있고 깨끗하게 치유를 받았다.
🍒성도님의 몸에 나타난 증상이나 가려움으로 인해 나타난 행동적 반응에 따른 나의 행위는 어찌보면 무모한 것 처럼 보일 수 있었다. 더욱이 치유 후에 즉각으로 모든 것이 사라진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러나 믿음으로 선포했더니 우리 주님께서는 나를 불쌍히 여기시고 고쳐주셨다.
물론 알콜을 끊어야 겠지만 ...
🎯글을 쓰는 오늘, 저희 목사님께서 말씀하신 '알콜성 알레지'라는 것이 정말 있는지 인터넷에서 열심히 찾아 헤맸다. 그런데 아무리 찾아도 나오지 않아 '알콜알르레기'라는 문구를 넣으니 놀랍게도 정확하게 나왔다.
오늘 우리 부부는 귀한 것을 배웠다. 성령께서는 질병의 원인 뿐 아니라 병명도 알려주신 것이다.
할렐루야 예수님 감사합니다.
여호와 라파~~
첫댓글 치유적용 선포...수고많으셨습니다 한나와 다윗사모님 할렐루야입니다
목사님 감사합니다.~
저희 부부가 복음전도 치유사역을 알지 못했다면 어찌 되을까 생각해 보면 아찔 합니다.
저희 부부는 복음전도 치유사역자 된 것을 늘 감사 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목사님의 지도를 부탁드립니다. ~~
😄😄😄
할렐루야 ~
알콜알르레기를
치유하신 주님 감사해요
여호와라파의 이름이
영광을 받으셨습니다~👏
사모님 믿음의 선포
멋지세요.
하일교회 성도님은
좋으시겠어요~~
복음전도 치유사역으로
긴증의 삶을 사시니요...
술도 끊어지는 역사가
있을줄 믿어요..
금요일 6월 네트워크
에서 뵐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