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능 하신 천지의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이 열매를 거두지 못하는 어둠의 악령의 역사를 하나님이 낱낱이 기록 하시고 반드시 저들의 저 악행대로 심판 하시는 줄을 알고 믿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오늘이 을미날인데 대설 주의보 내리고 폭설을 내려 길을 막아 놓고 있는 것을 저보다 하나님이 더 잘 아시는 줄을 알고 믿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하는 짓 마다 열매를 거두지 못하는 짓만 반복 하는 이 어둠의 악령의 역사를 어찌 하려 하시는지 부족한 제게 하나님의 지혜로 인도 하여 주시옵기를 간구 드립니다.
오전 08시 03분에 G마켓 배송이 시작 되었다는 카톡 알림이 오는데요?
그리고 카톡에는 묵상 말씀을 우크라이나어성경 말씀은 예약 발송 안 하고 문자에만 발송이 되었는데 우크라이나어성경을 두 번이나 발송을 하는데요?
사단 마귀가 아주 멋대로 하고 있는 것을 하나님이 낱낱이 지켜 보고 계시지요?
8과 2라는 숫자로 인류가 회복이 되는 일은 없습니다.
멸망의 숫자입니다.
하나님 아버지!
경인생인 1950년생이 1962년 임인년생을 희생 시키고 죽여서 자기의 육체의 소욕을 구하는데 지옥 갈 짓인 줄을 저보다 하나님이 더 잘 아시는 줄을 알고 믿습니다.
경인생은 임인년생을 죽일 수도 없고 죽이면 하나님의 복의 근원이 지구에서 사라지는 것이기에 야곱을 죽이면 경인생도 바로 죽게 될 것입니다.
인류가 바로 죽일 것입니다.
하나님 아버지!
지금 이 사단 마귀가 하나님의 뜻을 거스르고 온 인류를 다 지옥으로 데려 가고 있는 것을 저보다 하나님이 더 잘 아시는 줄을 알고 믿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몸을 아프게 하고 일 자리를 안 주는 이 멸망의 가증한 것을 어찌 하려 하시는지 제게 하나님의 뜻을 알게 하시옵기를 간구 드립니다.
매월 통신비 지출도 있고 임대료도 각종 공과금도 납부 해야 하는데 일 자리를 안 주는 이 열매를 거두지 못하는 어둠의 악령의 역사를 그냥 두시려 하시나요?
일 자리는 안 주며 LG 의 사은품인 에어 프라이어를 어제 26일 오후 07시 이후 배송 하고 제게는 햄버거 주문 해 먹게 하고는 대설주의보는 내리고 지금 온 나라를 눈으로 덮어 놓고 있습니다.
대설주의보 내린다고 인류가 회복이 되나요?
그럴 일 없습니다.
쥐와 돼지와 토끼와 경인생을 통해 인류가 회복 될 일은 없습니다.
사단 마귀가 마귀 세상을 만들어 가려 발악을 하고 있습니다.
스스로 멸망 하고 자기도 망하고 남도 망하게 하는 자가 온 인류를 멸망 시키고 있습니다.
레위기 3장을 통해 하나님께서 저희에게 주시는 말씀이 소나 양이나 염소를 하나님께 화목 제물로 드리려면 흠이 없는 것으로 드려야 하고 불에 태워 드려야 하나님이 기뻐 하시는 여호와의 향기로운 제물이라고 하시는데 이 사단 마귀는 소도 물에 말아 드리고 양도 물에 말아 드리니 하나님이 기뻐 받으시는 제물이 되지 못하니 인류가 하나님께 복을 받지를 못하는 거지요?
사단 마귀가 하는대로 따라 가면 영도 죽고 육도 죽는 길입니다.
전능 하신 천지의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를 경배 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이 일 자리 없애는 일을 잘 하시는 사단 마귀님들 덕분에 인류는 지금 멸망 지경으로 달려 가고 있는 줄을 저보다 하나님이 더 잘 아시는 줄을 알고 믿습니다.
전능 하신 하나님 아버지!
사악 하고 무능한 자로 인해 인류가 멸망 지경으로 가고 있는 것을 하나님이 낱낱이 지켜 보고 계시는 줄을 알고 믿습니다.
제가 무엇을 어찌 해야 하는지 주님 부족한 제게 하나님의 지혜로 인도 하시어 빛이시고 거룩 하신 하나님과 아름다운 동행을 할 수 있게 하시옵기를 간구 드립니다.
음식을 먹지 못하게 하더니 어제 오후 07시 무렵 요기요에서 햄버거를 주문 했는데 30여분도 체 안 되어 배송이 도착이 되네요?
집에서 햄버거 주문 해 먹는 것은 처음이라 놀랄 일이었네요?
덕분에 지금까지 해 보지 못한 리뷰쓰기도 해 보았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에어 프라이어 배송 하고 햄버거 배송 하고 대설주의보 내리고 온 세상을 사단 마귀 나라 만들어 가려 하는 것을 하나님이 저보다 더 잘 아시는 줄을 알고 믿습니다.
전능 하신 하나님 아버지!
제가 무엇을 어찌 해야 할지 제게 하나님의 지혜로 인도 하시옵기를 예수 그리스도 거룩하고 존귀하신 이름으로 감사하며 기도 드립니다. 아멘.
"코람데오"
"임마누엘"
"마라나타"
주님 제가 죄인 중의 괴수로소이다
저를 긍휼히 여기시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