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보견회 모임안내 광교호수공원 산책
보견회 회원님들 폭염에 그리고 때아닌 폭우에 피해는 없으신지요? 특히 강남 한복판에 물난리로 서울시민은 물론 전 국민이 놀랐습니다. 8월은 보견회가 예년처럼 쉬었고, 9월 초하루인 1일날 모임을 갖게 되었습니다. 아직 더위가 남았지만 호수바람이 많이 부는 광교호수공원으로 산보할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신도시 구경도 할겸 많이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소생이 여행관련 책을 한권 만들었는데 이날 참석하신 회원님들께 나누어 드리겠습니다.
다 음
1. 모임일시 : 2022년 9월 1일(목요) 11시 2. 모임장소 :신분당선 광교중앙역 4번출구(지하) 3. 광교호수공원까지 걸어서 20분 정도 걸립니다.
4. 광교호수공원은 원천호수와 신대호수로 연결되는데 원천호수만 걷습니다. 한바퀴 40분 소요됩니다. 개인 사정에 따라 10분,20분,30분,각자 적항한 거리를 걷고 12시 최종 목적지는 호수 북측에 있는 식당(코다리명가:031-211-0333)입니다.
5.식당 점심식사는 12시로 합니다. 걷는 도중 의자와 파라솔 등 그늘이 많으니 아름다운 호수 사진도 찍고 모처럼 정다운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지십시오. 식사후 원천호수를 한바퀴 완주해도 좋습니다.
* 책 소개 제가 퇴직후 등산과 여행을 많이 다녔는데, 사진과 함께 기록을 남겼습니다. 제 개인 블로그(카페 미전사랑방)에 올려져 있는 글 중 해외여행(산행 포함)분만 40여편이 됩니다. 그 중 18편을 골라 책 내용으로 삼았습니다. 보견회나 두목회는 국내여행은 많이 다녔으나, 해외는 대마도 한번밖에 없어서 좀 아쉽습니다.
책이름은 팔순 미전의 세계여행보고서 *길을 나서면 아직도 가슴이 뛴다"
비매품 한정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