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님 훈시 2018년 4월 9일
여러분 깨달아야 된다.
깨닫는 것은 대각(大覺) 성도(成道)다. 어제 교육으로써 대각성도가 된다.
왜냐하면 근본을 알았기 때문이다.
'창조-순환-진화'의 원리를 여러분들이 확실하게 이해가 가야된다.
'창조' 우리가 알고 있던 이제까지 창조하고 핵심적인 원
시천존의 창조하고 거리가 먼 것이다.
우리가 근본근본 이야기를 하는데, 실제 원시천존을 모르고 근본을 알았다고 한다면 여러분들 지혜가 안 열리게 되어 있더라 이거야.
원시천존이 창조주인걸 알았으면 근본을 알아버렸다 이거야.
근본이 나의 뿌리 아니냐. 뿌리 근(根)이다.
내가 어디서 왔느냐? 그 본체를 찾아버렸어. 여기서 여러분들이 흔들릴 이유도 없고, 내가 대각을 못할 이유도 없는 것이다.
대각(大覺)을 공자가 왜 못했나? 원시천존을 몰라서 그렇다.
여러분들이 이제 대각을 할 수 있는 것이 근본을 알아버렸기 때문이다.
근본이 원시천존이다 이거야. 창조주다. 그 창조에 의해서 순환, 즉 우주가 순환하거든. 그 순환법칙에서 우리가 진화 되어 왔어.
그래서 어제 156명이 아주 위대한 분들이다. 75억에 156명이 이걸 알게 되어 있지 않느냐. 75억에 156명이 이치 아는 거야.
우주 비밀은 없는 거야. 우리가 비밀 비밀 그러는 것은 모를 때 비밀이지 알면 비밀이 있을 수 없잖아. 우주의 비밀을 알아버렸어. 어마어마한 이야기라. 여러분 자신이 이제 도가 되어야 된다. 아즉도 도즉아. 도가 나고 내가 도이다. 자기 완성을 해야 된다. 그게 대각이다.
아즉도가된다는 것은....
아즉도가 되면 활연관통이 되거든.
그 조건과 모든 지식과 우주의 법칙을 이제 한마디로 이야기 하면 창조-순환-진화이다. 거기에 156명이 참석했다.
그런데 여러분 임원이라는 것이 뭐냐? 임명(任命)을 모신다는 자체부터 알아야 된다. 임(任)이라는 건 맡길 임자이다. 하늘에 맡긴다. 목숨을 내 놔라. 목숨 명(命)자 거든. 그걸 맡기는 것이다. 그냥 내놔라는게 아니잖아. 75억을 살려라 그 사명을 주는 것이다.
여려분들이 이 근본 하나 하나 풀어서 내 자신을 만들면, 자기완성이 되는데 완성이라는게 뭐냐. 성도(成道)이다. 내가 도를 이룬다는 것이거든.
구천상제님께서는 선도했고, 옥황상제께서는 창도하셨고, 미륵세존께서는 개도해 주셨다. 이번은 우리가 성도할 차례다. 성도라는 건 여러분 완성이다. 성도할 수 있는 방법, 조건이 '창조-순환-진화'이다.
그러면 여러분 생각해봐요. 오늘날 모든 종교는 엉터리라는거 아니냐.
근본을 모르잖아. 여러분이 그러니 대각이 되는거야.
역사적으로봐도 영대 책에서도 문헌이 있거든.
삼성기를 읽어봐도 년도수가 안나와.
환웅이 추측상 1만 2000년 전에 왔다는 것이지 그 기록은 없다.
기록은 안써놓았어. 그런데 그것을 뒷받침하는게 '4차원 메시지'에서 보면 분명히 환웅께서 직접 1만 2천년전에 지구에 내려왔다. 문헌상 맞다. 우리가 추정한 것이 맞다. 그리고 삼성기에 보면 반고가 따라왔다. 환웅이 먼저오고 반고가 뒤에 따라왔다. 그것을 보는 것이 반고가 바로 여호와이다 하고 증명하는 것이다. 문헌에 있다. 하나 맞으면 두 개도 맞을 거 아니냐
반고가 에덴동산에서 아담과 이브를 창조했다. 그 자식이 가인과 아벨이다.
셋째는 셋이다. 기록에 나와 있다. 성경역사는 1만 2천년밖에 안된다. 그네들은 1만 2천년도 모르잖아. 우리는 증명을 했어. 영대 책에서...
우리가 원시천존도... 내가 아마 83년도에 (옥추보경)에 보니 구천응원뇌성보화천존도 5번째 (5대천존)로 되어 있었는데 마지막에 들어 있었어. 제일 앞에 원시천존이 나와 있고, 그런데 이분이 누구인지 몰라. 아는 사람도 없고. 그런데 구천응원뇌성보화천존이 문헌에 나와 있구나.
그런데 진문공에 보면 1700년 전에인가... 원시천존하고 구천응원뇌성보화천존하고 나온 책이 있어. 진문공이 썼다는 것 같았어. 그런데 그 역사를 보면 1100년 전에 '옥추보경'이 나왔다고 되어 있어.
그리고 여름시대에 보면 원시천존이 나온다. 영대. 지존시대편. 강태공 때 일이다. 강태공이 원시천존의 게시를 받고 지존시대를 열었다. 엄청난 역사이다.
창조주께서 직접 게시를 내렸다. 문헌에 있잖아. 여러분들 이제는 흔들릴 이유도 없고....마음 안비우면 자기만 손해다.
여러분들이 인간이기 때문에 속성은 다 있어.
4~5개월 되었나!(작년 말의 일들)
여러분들 이야기 해봐도 기가 안들어가. 그래서 말을 안하고 내버려 두었다. 오늘 이 핵심적인 것을 말하려고 모인 것이다.
진짜 알아들었는지? 못 알아들었는지?
협회장이 이야기한게 핵심이 뭐냐? 근본을 찾는 것이다. 창조주를 찾는 것이다. 그런데 그것이 여러분 뇌리에 박히면 막힐게 없다.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것은 전부 사심이고 욕심이다. 사심을 다 버려라. 그것 때문에 여러분 영이 안 열린다. 참 답답하다. 그리고 지금 인간성까지 비뚤어져 있다. 바르지 않으면 성공할 수 없다.
세존께서도 말씀하셨잖아. 핵심을 '연원도통'을 이야기 하셨거든.
그러데 대순진리회는 막는게 뭐냐하면 연원도통은 필요없다 이거야. 연운도통이다. 선감 말 들어. 다 선감 말 듣도록 만들어 놨다. 그래서 몽땅 대순진리회가 망한거야. 나는 그것을 알기 때문에 연운은 필요 없다 이거야. 선무까지는 연운이 필요해. 여러분 잘 깨달아 봐요.
왜냐하면 대창조주, 즉 근본을 만날려고 들어오는 사람이 연운 없이 어떻게 들어오나. 인연이 있기 때문에 들어온다.
♡♡♡♡♡♡♡♡♡♡♡♡♡♡♡♡♡♡
1 근본이 원시천존이다 이거야. 창조주다.
2 우리가 원시천존도... 내가 아마 83년도에 (옥추보경)에 보니 구천응원뇌성보화천존도 5번째 (5대천존)로 되어 있었는데 마지막에 들어 있었어. 제일 앞에 원시천존이 나와 있고, 그런데 이분이 누구인지 몰라. 아는 사람도 없고. 그런데 구천응원뇌성보화천존이 문헌에 나와 있구나.
먼저 도전님 훈시 말씀을 올려 보겠습니다.
2005년 3.19일자 훈시 말씀입니다.
“구천상제님이 천자다.유일신이다.천지권능을 마음대로 하신 분은 구천상제 밖에 없다.
전지전능한 하느님은 구천상제 밖에 없다.”또 3.17일자 훈시 말씀에는,
“구천상제께서 전지전능하신 분이다.절대자이다......도주님,구천상제님께서 그 원을 풀어
주셨다.실재 의미로 보면 구천상제께서 유일신이다.”
9.15일자 훈시 말씀에는,
“유일신이고 전지전능하며 무소불능하신 분은 구천상제님 밖에 없다.절대자는 한 분 밖에
없다.옥황상제나 미륵세존께서는 구천상제님께서 하신 그것을 다 보여줄 수 있느냐 하면
아니다.신명이 응해 준것이다."
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
1구천응원뇌성보화천존은 5대천존이시다
2구천상제님은 유일신 창조주 이시다.
3원시천존이 근본 이시다
위의 정의의 상관관계를 설명 하시는데 이해가 되십니까?
첫댓글 박도전이 원시천존이 되고싶어서
하신 말씀 같네요!!^^ ㅎ
삼신이나 잘 숭배 하시지~
4차원 문명을 받아들여서~
공든탑이 무너 졌습니다
구천상제님이 가장 높은 신이라는건
대순 수도인들이 다 압니다
12,000년이 또 나왔죠? 도전께서는 역사를 말하는 것처럼 위장해서 12라는 숫자를 밝히고 있습니다.^^
백의님 주장은
1. 구천상제께서 '증산'으로 왔고
2. 태을천상원군께서 '도전+천모' (천지부모)로 왔다
이걸 주장하는거죠?
그러 구천상제와 태을천상원군의 차이점은 뭔가요?
저의 댓글 을 다 안보시는 군요
구천상제님이 유일신 이신데 천지대음양이 될려면 천모님도 함께 불러야 한다 그것이 정음정양이다.
천부만 높고 천모의 은덕을 모르니 합당하지 않다.
이렇듯 진리는 간단명료 하고 심플 한 것 입니다.
이것저것 가져다 순서를 바꾸어 진리를 왜곡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도 복사 해서 가져 오네요
위 댓글은 한칸위 표주박님 댓글에 단 댓글 입니다
오호라~!!!
구천상제께서 천지부모로 올려니까 신위를 바꿔서 태을천상원군으로 왔다 이거죠?
글구 태을천상원군이 천지부모인 이유가, '태을'에 있다. 이거죠?
원시천존님에게도 태원성모님이 계시고 옥황상제님에게도 서왕모님이 계십니다.
천지비쾌에서 지천태쾌로 가는 세상은 정음정양시대 이므로 같이 높임을 받는 것 이 태을 천상원군 인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