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허현운진배영작품연구전 상해 개최 清虚玄韵 陈培荣 作品研究展上海举办
2021년 07월 26일 17:28 시나 수집 소스:이페어케이 플러스
전람 현장 전람 현장
7월 23일 '청허현운' 미술관술관 소장 진배영 작품연구전은 상해유해비미술관에서 열리고 있다.티베트, 개인 소장 및 최신창작, 비교적 포괄적으로 상정하다현재 예술가 진배영의 예술적 풍모.
유해비미술관은 매년 소장전을 열고 있다.소장, 연구, 전시의 패러다임을 통해 미술관의 브랜드전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이번 전시의 시작은 2년이다.전에도 유해비 미술관에서 진배영과 작문을 논하다기증의 시작점.
근문예 유해비미술관 부관장은 기억하고 있다.그때 본 작품은 진배영 선생의 인생역정 하나하나를 보는 것 같았다.기억하고, 생각하고, 깨닫다, 그리고 기술 표현의 매듭수정, "그는 기법에 있어, 수채화와 오일이 어우러졌다그림의 장점은 유화적이다화사한 컬러도수채화의 음운이 윤택하고 허실이 있다상생의 꿈, 환상의 꿈'이라고 근원예는 밝혔다.
미술가 국가미술관에 기증, 재상해 역사 문맥을 정리하고 사례를 제공하는 동시에, 상해 이 도시의 공공 예술도 제공하였다기술 자원에 벽돌과 기와를 더하다.유해비 미술관 큐레이터 보우꽃이 생각하는 앞머리는 좁쌀이 아름답다.미술관은 예술 본체에 전념한다.의 태도와 개방적이고 포용적이다.감정은 관내에 전시되어 있다작업하고, 소장품 연구와 종류별로 나누어 진행하다전시, 예술가와 대중 사이의 예술적 소통과 정신적 전파를 구축하고 예술 서비스 사회 추진을 미술관의 사명으로 한다.
진배영 50×75cm 물채화 2010년 陈培荣 《娇艳》 50×75cm 水彩画 2010年
진배영 《시티 레트로 시리즈 7》 50×61cm 유화 2005
陈培荣《都市怀旧系列7》 50×61cm 油画 2005
진배영 75×150cm 수채화 2008년 진배영 《꽃의 운 시리즈 1》
陈培荣《花之韵系列1》 75×150cm 水彩画 2008年
진배영은 1941년생으로 교수다.현재 중국미술가협회 회원, 상하이미술가협회 회원이다.일찍이 상해 경전 미술을 지냈다학과장, 상해공정기술술대학 예술디자인대학…상하이공과대학 예술디자인 대학 초대 원장。
그는 예술 교습과 예술 창작 활동에 종사한다.그는 평면디자인 분야에서 시대정신과 민족을 구현하는 데 치장미술에 힘썼다.전통 미학, 새로운 것을 창조하기 위해중국예술디자인전공부지대한 심혈을 기울이다.
진배영의 수채화 작품은 서양 여러 집안의 물을 섭취한다채화 예술 기법과 풍격 특징, 매우 대표적인 광영 처리로 영국을 볼 수 있다낭만주의 풍경 화가 투나하고 콘스탄블은 그에게그 영향, 다년간 디자인배움의 구학과 교수 경력또 그로 하여금 평면을 구성하게 하였다.계원소가 수채화에 녹아들다.창작은 서양 사상 회화의 현주소를 보여 주었다세대적 시각감각, 창작의 주체적 특징을 강화하고 수채화 창작을 학문적 차원의 탐구로 끌어들였다.
그 상징적인 "청·허·현·운"의 예술스타일은 전통적인 중국 그림 속 사의정신의 현대적 표현이다.
이번 전람회에서 학술 사회를 맡은 판야오창은 천페이에게 이렇게 말했다.영 수채화의 이상론은 새로운 이상 회화로 창작되는데, 이른바 청지격조 탈속하고 고상하다고 한다헛된 것은 헛되이 가리키고 헛되이 띠를 띠는 것이다.실상, 코끼리는 보이지 않고, 현지가 보이지 않는다.숨기고 드러내지 않으면 잡기 어렵다만짐, 복사 불가, 피함한 번 훑어, 운은 영혼을 가리킨다.'라며 여운을 남겼다.
창작에 있어서 진배영은 중국과 서양의 합벽을 주장하여 사용하였다서화의 광채와 색채 언어와 필법은 국화 필치의 취미와 융합되어, 중국을 계승할 것을 제창한다'눈높이' 그림을 그리기모양을 본떠서 글을 쓰다득(得)이라는 전통이 있다.
그는 화훼를 제재로 그림을 그리는 것을 좋아하는데, 대표작 같다'꽃의 운' 시리즈, 화면 화훼는 구체적인 꽃이 아니라 객관적 존재의 대상이 아니다. 기법에 몰골화가 녹아 있다라는 글의 취미를 여실히 나타내었다안개 속에 피어나는 꽃들이순수하고 고상한 정취가 있다。
이번 전시는 2021년9월 2일까지 계속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