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꼬들 줌 새소식반] 금요일 저녁 7시 30분
▷ 모인 수 : 6명(김지우, 이나현, 김예준, 정지윤, 장다비, 최온유)
▷ 새 친구 : 1명
▷ 복음들은 수 : 1명
▷ 영접수 : 0명
▷ 기도제목
하나님 새로운 길을 열어주셔서 줌으로 새소식반을 시작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걱정과 염려와는 다르게 아이들이 잘 따라오는 모습을 보며 하나님의 예비하심도 감사합니다.
한명의 아이도 줌 새소식반을 방해하지 않고 무사히 새소식반을 마치게 하심도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매주 이 시간을 소망하게 하시고 하나님안에서 잘 자랄수 있게 도와주세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희서네 새소식반] 토요일 오전 10시 10분
▷ 모인 수 : 2명(김희서, 김선율)
▷ 새 친구 : 1명
▷ 복음들은 수 : 0명
▷ 영접수 : 0명
▷ 기도제목
하나님 얼굴을 보기 힘들었던 선율이를 이 기회를 통해 만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주일에 결석하는 선율이가 내일부터 교회에 나오기로 했는데 선율이의 마음이 다시 하나님께로 향하게 하심도 너무
감사합니다. 이 기회를 통하여 희서와 선율이가 예배를 소중히 생각할수 있게 하시고 말씀을 전해들을때 아이들이
듣고 흘리는 것이 아니라 마음에 새길수 있게 도와주세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지민이네 새소식반] 토요일 오전 10시 40분
▷ 모인 수 : 1명(임지민)
▷ 새 친구 : 0명
▷ 복음들은 수 : 0명
▷ 영접수 : 0명
▷ 기도제목
하나님 지민이가 막 일어난 상황에서도 짜증내지 않고 말씀을 잘 들을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부모님의 부재로 지민이의 생활이 많이 열악하지만 지민이가 하나님 안에서 잘 자랄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지민이가 매주 토요일 이시간을 기다리게 하시고 말씀을 통해 힘든 환경을 잘 이겨낼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동아네 영상통화 새소식반] 토요일 오후 2시 30분
▷ 모인 수 : 1명(한동아)
▷ 새 친구 : 0명
▷ 복음들은 수 : 0명
▷ 영접수 : 0명
▷ 기도제목
하나님 줌이 사용이 안되던 동아와 영상통화로 새소식반을 열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동아가 새소식반을 기다리게 하시고 어떤 방법으로든 새소식반을 하게 하심도 감사합니다.
엄마가 병원에 계셔서 이모네 집에서 생활하는데 동아의 마음을 어루만져 주세요.
새소식반이 끝날때까지 잘 참여할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전체기도제목
하나님 코로나로 인해 새소식반을 하기 어려운 상황 가운데 반아이들을 데리고 새소식반을 열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새소식반을 통하여 기쁨과 감사함이 넘쳐나게 하심도 너무 감사합니다. 걱정과 염려와는 다르게 아이들이 너무나
줌을 잘 사용하고 즐겁게 새소식반을 할수 있는 환경을 허락하심도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이 기회를 통해 더욱 하나님
안에서 성장하게 하시고 코로나로 힘든상황가운데서도 어떤 방법으로든 하나님을 만날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하시고
하나님앞에 나아오기를 바라며 기도할수 있는 아이들이 될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우녕이만 새소식반을 시작하지
못하였는데 우녕이와 우녕이 부모님의 마음이 열려지게 하시고, 우녕이도 새소식반을 할수 있는 환경이 될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차량으로 섬겨주신 고애숙집사님과 그 가정에 축복을 더하여주시고 안고 있는 모든 문제들 다 해결되어
지도록 도와주세요. 고애숙집사님과 저에게 건강을 허락해주세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첫댓글 집사님, 너무나 귀하고 사랑스럽습니다... 저에게도.. 하나님께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