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되는 차세대 수직 이착륙기 벨 V-280의 기체가 모습을 보여준다
Rites
of Spring: Mating V-280 Wing And Fuselage
http://breakingdefense.com/2016/04/v-280-wing-and-fuselage-hook-up-in-amarillo/
벨 헬리콥터 애머릴로 공장(텍사스)은 봄에도 한창이다.
새로운 생활이 순조롭게 진행되면
9월에 태어난다.
V-280 Valor 중형 틸트로터 수송기의
날개부와 nacelles(엔진실)이 몸통 부분에 연결되었다.
엔진실은 V-280
로터 두 가지를 지원하는 포드의 것으로 로터를
이착륙시에 방향 전환시키는 부재이다.
"3월에는 엔진실을 주익에 접합 시켰습니다"라고 말하는 것은 빈스토빈(벨 고성능 틸트로터 기 및 V-280
사업 총괄 부사장)이다.
"4월은 각부를 기체와 같은 색으로
도장했습니다.
주익과 동체의 결합전에 절차를 하고
있습니다"
날개 -
동체의 접합으로 배선,
유압계통,
복합재 표피를 모두 연결하는 건
4월말이 되면 미육군 항공협회 총회(4월 28일 -
30일 애틀랜타)
시간에 맞춰 형태로 큰
진전이다.
V-280이 V-22
오스프리보다 소형이지만 벨이 JMR-TD
공용 다용도 기술 실증기로 진입을 목표로 하는
중요한 기체이다.
JMR-TD 육군 주도로 진행하는 국방부
FVL
차세대 수직 이착륙 수송기의 1탄이 된다.
FVL은 회전 날개 항공기의 속력 제한과 관계없이
운항 할 수 있는 수직 이착륙기이다.
V-280의 순항 속도는 280노트로 일반 헬기의 두배 이상이다. 록히드 마틴의 자회사가 된 시콜스키는 보잉과 조합별로
JMR-TD를 자체개발 X2
(2010 년 비공식 속도 기록
290마일을 수립)를 바탕으로 제작 중이다.
시콜스키 =
보잉팀은 SB>
1 Defiant의 최종 조립을 올 여름에
시작한다.
항공기는 동축 로터 추진 프로펠러의 복합
헬리콥터에서 고속을 노린다.
Defiant,
Valor의 두 기종은 2017년 시험 비행을 시작한다.
각사 모두 육군의 UH-60
블랙호크를 비롯한 파생형 다수가 각 군에서 운용중인
기체의 후속 기종으로의 채용을 목표로 하고 있다.
벨 V-280은 우선 육군 채용을 기대한 후 해병대를 비롯한 각 군으로의 도입을
기대한다고 토빈은 말한다. 육군은 V-22가 개발 사업에서 1982년 시작 직후에 빠져나와 오스프리는 해병대와 공군 특수 부대가 운용 중이며
해군과 일본 자위대가 여기에 곧 참여하지만 높은 비용과 스펙 내용에서 육군은 관심을 보이고 있지 않다.
하지만 벨은 굳이 틸트로터 V-280으로 육군에 관심을 가지게 하려 하고 있다.
오스프리는 날개 끝의 엔진실이 엔진 로터를 회전하지만
Valor
엔진은 날개 끝에서 수평으로
고정한다.
V-280은 지상에 머무를 때 로터는 위쪽을 향하고
함상의 갑판을 엔진배기로 손상 시키거나 가스 염증을 일으키지 않는다.
V-22는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
엔진을 수평으로 고정한 V-280은 기체 측면에 블랙 호크 같은 슬라이딩 도어가 내장되어 병력은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오스프리는 후방 램프 방식에서
다르다.
또한 오스프리의 허리케인 수준의 로터의 불어 내림
돌풍은 V-280에서는 발생하지 않는다.
한편 Valor
최대 기체 중량 38,000
lbs.로 오스프리의 52,600
lbs.와 차이가 있지만,
V-280는 로터 직경은 35피트로 오스프리의 38피트와 거의 같다.
대구경 로터 기체 중량은 가벼운 것으로 로터
회전면의 풍압은 오스프리 3분의 2가 되고 불어 내림 효과도 상응하게 낮아진다.
날개와 몸통을 접합한 것으로 토빈은 다음에는 꼬리 구조의 결합이라고
한다.
Valor는 V
자형으로 오스프리의 H자형과 다르다.
내년 이맘때는 에비오닉스 비행제어 계통 컴퓨터와
제너럴 일렉트릭 T64-GE-419
엔진 2기를 장착하는 것이라고 한다.
"내년 4월 지상 주행과 9월에 첫 비행이 될 것"이라고 토빈은 말했다.
육군 V-280의 아티스트의 개념

SB>1
Defiant의 아티스트의 개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