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전주덕진지구 협의회 인후3동봉사회(회장 이희택)는 4월 16일 전북 완주군 용진면 소재 향뚝짬뽕에서 관내 어르신과 주민 등 300여 분에게 사랑의 자장면' 나눔 봉사활동을 펼쳐 나눔 실천이 지역사회를 더욱 따뜻하게 해 귀감이 되고 있다.
아침부터 어른신들이 한분 한분 모이시더니 어느세 300여분이 가계안을 가득 채우시고 자리가 부족하여 의자에앉지 못하신 분들은 줄을서 계신다.
중화요리 전문점 향뜩짬뽕은 2019년부터 현재까지 매주 셋째주 화요일에는 지역 어르신들에게 사랑의 자장면 나눔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으며 올해로 5년째 나눔 봉사활동을 실천하고있다.
중화요리전문점 향뚝짬뽕 김진구 대표는 “어른신들께서 자장면을 어찌나 맛있게 드시는지 감사하다며 이렇게 점심 식사를 대접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니 더욱 보람이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희택 인후3동 봉사회장은 “매윌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자장면 나눔 봉사활동을 펼치는 향뚝짬뽕 김대표님께 감사 드리며, 이웃사랑 나눔 활동으로 지역주민과 더불어 이웃사랑 문화가 널리 확산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첫댓글 덕진지구협의회 인후3동봉사회(회장 이희택)님을
비롯한 어르신들을 섬기는 마음을 담아 어르신과
주민 등 300여 분들에게 사랑의 자장면' 나눔 활동
으로 한 끼의 훈훈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시느라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박종관(전북특별자치도 홍보국장)님 취재 감사합니다
자장면 최고예요
이희택 회장님 봉사원님들 " 자장면 나눔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인후3동봉사회(회장 이희택) 봉사원님들 관내 어르신과
주민 등 300여 분에게 사랑의 자장면' 나눔 봉사활동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