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인들은 자동차 대출금을 내지 못하고 있다2024년 상반기 채무 불이행률은 2019년 대비 11%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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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 침체로 인해 이자율이 급등하는 상황에서 자동차 소유자들은 차량을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Cox Automotive에 따르면, 가장 큰 도매 시장인 Manheim 경매에서 압류된 차량의 양은 2024년 상반기까지 전년 대비 23% 증가했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2019년 같은 기간과 비교했을 때도 14% 증가했습니다.
그것은 하나의 지표일 뿐이지만, Cox Automotive의 수석 분석가 Jeremy Robb은 FOX Business에 Equifax 데이터를 사용하여 업계 전체의 채무 불이행도 추적한다고 말했습니다. Robb은 그 데이터에 따르면 채무 불이행이 2019년 같은 기간에 비해 상반기에 11%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대출이 불이행되면 대출 기관이 차량을 압류할 수 있습니다.
뉴욕 연방준비은행이 최근 분기별로 발표한 미국 가계의 부채 수준에 대한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 가계의 미상환 자동차 대출 부채 중 4.4%가 "심각한 연체" 상태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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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방준비제도이사회에 따르면 2024년 1분기 동안 자동차 대출 잔액도 90억 달러 증가해 현재는 1조 6,200억 달러에 달합니다.
전문가들은 높은 금리 환경에 일부 책임이 있다고 지적합니다.
2024년 1분기 동안 자동차 대출 잔액도 90억 달러 증가했습니다. (Jonas Walzberg/picture alliance via Getty Images / Getty Images)
Bankrate의 데이터에 따르면, 오늘날 평균 신차 대출 이자율은 2021년 7월의 4.18%에서 상승하여 7.9%에 머물고 있습니다. 이는 연준이 이자율을 인상하기 바로 전인 2021년 7월의 4.18%에서 상승한 수치입니다. 한편, Bankrate 데이터에 따르면 평균 중고차 대출 이자율은 2021년 7월의 4.80%에서 상승하여 8.55%에 머물고 있습니다.
정책 입안자들은 경제를 둔화 시키고 인플레이션을 완화하기 위해 2022년과 2023년에 20년 만에 가장 높은 수준으로 금리를 급등시켰습니다 . 이제 언제 브레이크에서 발을 떼야 할지 고민하는 관리들은 올해 최소 3번은 금리를 인하할 것으로 예상하며 2024년에 돌입했지만, 4월과 5월에 인플레이션이 완화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계획을 반복해서 연기했습니다.
AUTONATION은 CDK 중단으로 2분기 실적에 타격을 입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딜러십 중심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수 합병 자문 회사인 데이브 캔틴 그룹의 CEO 데이브 캔틴에 따르면, 이러한 이자율은 자동차 소유자들이 더 높은 지불금으로 괴롭힘을 당하는 이유 중 하나에 불과합니다.
2023년 10월 26일 캐나다 앨버타주 에드먼튼의 에드먼튼에 있는 토요타 딜러십 밖에 있는 토요타 로고와 차량. (Artur Widak/NurPhoto via Getty Images / Getty Images 제공)
캔틴은 한 가지 이유가 팬데믹 기간 동안 재고가 줄어 자동차 대출 비용이 올랐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더 구체적으로, 롭은 자동차 제조업체의 공급망이 타격을 입었기 때문에 팬데믹 동안 신차 재고가 부족했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는 "신차 측면에서 희소성 문제가 발생하여 중고차 가치가 더욱 상승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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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고차의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치가 하락하는 것은 정상적인 현상이지만 "신차 생산이 크게 줄어들었을 때, 시장에 나와 있는 중고차의 가격이 실제로 인플레이션을 보였습니다 ."라고 Robb은 말했습니다.
높은 가스 가격과 신차 생산 지연은 더 많은 사람들이 중고차를 보는 몇 가지 이유입니다. (FOX Business / Fox News)
동시에, COVID-19 팬데믹 동안 차량에 대한 수요도 증가했습니다. "특히 도시 지역의 많은 사람들이 대중교통에 더 많이 의존했기 때문에… 이동을 위해 개인 교통수단이 필요했습니다."
롭은 이 두 가지 문제가 합쳐져 중고차에 대한 공급과 수요의 불균형을 초래했고, 결과적으로 가격이 상승했다고 지적했습니다.
롭에 따르면, 신차 재고는 개선되고 있지만 여전히 팬데믹 이전 시기에 비해 적은 수준이라고 합니다.
오늘날, 오늘날 지상에 놓여 있는 신차 재고는 300만 대입니다. 이는 1년 전보다 100만 대가 늘었지만 2019년 수준보다 여전히 80만 대 적다고 Robb은 말했습니다.
FOX Business의 Megan Henney가 이 보도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