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6월 베이징 로펌 매출 제로, 텐진 자동차 딜러들 차 팔지 못한다고 항의 (영상)
https://cn.ntdtv.com/gb/2024/07/22/a103899435.html
6월 베이징 로펌 매출 제로, 텐진 자동차 딜러들 차 팔지 못한다고 항의 (영상)
중국 본토 경제는 계속 하락세를 보이고 있으며, 다양한 산업계에서 불만이 나오고 있습니다. 최근 베이징의 한 변호사는 자신이 소속된 로펌의 6월 수입이 0이었다는 영상을 올렸고, 텐진의 한 자동차 딜러는 차를 팔지 못하고 잠도 제대로 못 잔다고 한탄했다. (비디오 합성)
베이징 시간: 2024-07-23 06:36
페이스 북 트위터 이메일 인쇄글꼴 크기중국어 번체
[신당통신, 베이징시간, 2024년 7월 23일] 중국 본토 경제가 계속 하락세를 보이고 있고, 각종 산업계에서 불만이 나오고 있다. 최근 베이징의 한 변호사는 자신이 운영하는 로펌의 6월 수입이 0이었다는 영상을 게재해 텐진 자동차 딜러 들이 차를 팔지 못하고 잠도 제대로 못 잔다고 한탄했다.
최근 자신을 베이징(Beijing)이라고 부르는 한 변호사가 “법률계의 겨울이 정말 오는 것인가?”라는 질문을 올렸다. 그는 재무부에서 6월 보고서를 보낸 뒤 6월 수입이 0건으로 확인됐다고 했다. 즉, “6월 한 달 동안 접수된 건은 단 한 건도 없었고, 한 푼도 기록되지 않았다. 계정."
변호사는 지난 몇 달간 처리한 소액의 자금이 아니었다면 로펌 비용이 아직도 너무 높다며 “이런 일이 있다”고 말했다. 20년 넘게 연습하면서 한 번도 경험해 본 적 없는 일인데, 한 달 만에 계좌가 0으로 기록됐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다른 동료들이 어떻게 지내는지 모른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현재 수입은 때때로 약간의 이익을 얻었고 때로는 돈을 잃었습니다. 그는 단지 일년 내내 약간의 흑자를 얻기를 바랐습니다.
산둥에서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는 왕씨는 NTDTV와의 인터뷰에서 현재의 전반적인 환경이 좋지 않고 변호사들이 일하기가 정말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사법행정이 점점 더 비정상화되고 있기 때문에 소송보다 온라인에서 자신의 권리를 보호하는 것이 좋습니다.
7월 22일 텐진의 한 자동차 딜러는 영상을 통해 경제난에 시달렸다.
영상 속 그는 신차들이 주차된 넓은 공간을 가리키며 "이 천진항을 보라. 메르세데스 벤츠만 쌓여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한 건물에 들어가 "오토시티를 또 봐라. 이렇게 큰 오토시티에서는 손님이 한 명도 보이지 않는다. 아침에 도착해서 그런지 손님이 붐비는 것을 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그들은 모두 자동차 판매자입니다. 요즘 자동차를 파는 판매원도 반쯤 일하고 있습니다. 거대한 자동차 도시에는 생명이 없으며 고객이 한 명도 없습니다.
그는 천진항 병행수입이 “다 사라졌다”고 말했다. 12년 동안 자동차 딜러로 일했는데 올해만큼 힘든 적은 없었다.
또 이곳에 주차된 차가 너무 많고, 자금에 대한 이자도 부담스러워서 지금은 도저히 견딜 수가 없고, 잠도 잘 못 자고 메르세데스-벤츠 SUV 사진을 찍으며 “이게 유일한 것”이라고 말했다. 작년 말에 시작해서 이제 8개월 정도 됐는데 이자만 20만 위안이 넘었어요.” 올해 자동차 시장은 중고차, 4S 매장, 병행수입 등이 좋지 않다고 밝혔다.
그는 “올해는 너무 혼란스러워서 (어떻게 해야 하나?) 더 이상 할 수가 없다”고 한탄했다.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병행수입차(병행수입차 , 정식 명칭은 병행무역 수입차)는 거래자가 브랜드 제조사의 허가 없이 해외 시장에서 구매해 중국 시장에 소개해 판매하는 자동차를 말한다. 공인 채널을 통해 판매되는 "중국 표준 자동차"와 "병행"하기 위해 "미국 표준 자동차", "중동 버전 자동차", "추가 버전 자동차", "유럽 버전 자동차" 등.
천진시범보세구 태평양국제자동차성유한공사는 중국 북부는 물론 전국에 걸쳐 있는 대형 병행수입 자동차 전시 및 무역센터입니다.
(리리 기자 종합취재/편집자 린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