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 가구 트랜드 관련 홈비짓(가구 방문 인터뷰) 대상자(일반 소비자)[30만원]
<조사 대상 공통 조건> - 거주지역 : 서울, 경기, 인천 - 30-59 여성 (1인 가구의 경우만 남성 가능) - 주2회 이상 집에서 직접 요리하여 식사 하는 분 - 주방 가구 및 용품 구매 시 주요 의사 결정자
<일반 소비자 / 대상1,2 각각 신청> 대상1 - 최근2년 이내에 주방리모델링(싱크대, 상부장, 하부장)을 브랜드(이케아,한샘,현대리바트,LX지인,일룸,에넉스)로 교체했고 최근 6개월 이내에 주방 용품(그릇, 접시 와 같은 식기/컵/냄비/프라이팬/도마/칼/식사도구 등)중 하나라도 직접 구입 대상2 - 향후6개월 이내에 주방리모델링을 할 의향이 있고 최근 6개월 이내에 주방 용품(그릇, 접시 와 같은 식기/컵/냄비/프라이팬/도마/칼/식사도구 등)중 하나라도 직접 구입
<조사 진행 방법(아래 두가지 모두 진행해야함)> 사전과제 - 가구 내 주방 사진 제출, 인터뷰 진행 전 가정 내 에서 준비하는 식사 4끼에 대한 diary 작성(식사 사진 첨부, 해당 식사 요리에 대한 간단한 다이어리) 가구방문인터뷰 - 사전에 약속을 잡고 닐슨 직원(5~8명)이 가정에 방문에 인터뷰 진행(약 2시간 정도)
<일정>10월 15일~31일
<사례비>30만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