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제서야 가슴에 품었는데 마인츠팬들은 벌써 그에 대한 걱정을 해야됩니다.
대한민국은 박주호를 집으로 불러오길 원합니다 - 군복무!
월드컵 센세이션!! 아니면 군대!!
박주호의 마인츠와의 계약은 겨우 2015년까지입니다.왜냐하면 그는 2017년까지 군복무를 하게 될 것이기 때문이죠.
단장 크리스티안 하이델 : 네. 우리는 여름영입당시 이미 알고 있었어요. 그래서 이적료 또한 90m유로로 적었던 것입니다.
하지만 하이델 단장은 (2016년까지 계약연장 가능한 옵션이 있음) 한국의 예외적인 군면제에 대해서 희망을 갖고 있습니다 : 올림픽, 아시안게임, 월드컵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면 군복무에서 면제가됩니다!
" 이것은 우리 국민들의 동의가 필요한 일이에요." 윤종석 베를린 대한민국영사관 문화부 부장이 BILD의 질문에 답변합니다. " 만약에 전체적인 국민 대다수가 이 의견에 동의한다면 축구선수들은 그의 활약에 맞는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체육부 장관이 청원서를 작성하게되고 정부가 결정하게 될 것입니다."
박주호의 동료인 구자철의 예를보면 그는 군복무를 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대한민국이 2012년 런던올림픽 동메달을 따냈기 때문이죠!
아우스부르크에서 뛰는 지동원과 홍정호도 포함됩니다.
반대의 예 : 아시아 스타 차범근(98골)은 78/79시즌 자신의 독일 첫팀인 담슈타트98에서 단지 한 경기만을 뛰었습니다. 왜냐하면 군복무를 해야됬기 때문이죠!
윤 영사가 얘기합니다 : 마인츠와 박주호는 당연히 희망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군복무를 어쩌면 한 번 더 미룰수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30살이나 31살까지 연장될수도 있습니다. 박주호는 2015년 1월 아직 28살입니다.
하지만 박주호는 당연히 손흥민과 함께 브라질월드컵에서 좋은 활약을 보이기를 원합니다.
" 어쩌면 브라질에서 좋은 성과가 좋은 결과로 이어질수도 있겠죠. 우리는 어차피 월드컵을 위해서 모든것을 할 것입니다."
원문 : http://www.bild.de/sport/fussball/mainz-05/joo-ho-park-wm-sensation-oder-ab-zum-militaer-34567688.bild.html
번역 : 용용-투레
첫댓글 기사가 조금 잘못된 것 같네요. 아직 월드컵 군면제는 법상 없는건데..그리고 홍정호 지동원도 면제 받았다고 하는데..홍정호 선수 면제받았나요?
십자인대파열로 면제받은걸로 알고있어요ㅋ
넹 면제라고하네용
아시안게임 대표팀의 경우에도 와일드카드로 무조건 선발될 수는 없다는 의미도 있는 것 같습니다..
아놔 군대진짜 어뜩하냐... 박주호 ㅜㅜ
진짜 딱하다 잘나가는데 빨리 법이 바껴서 점수제를 도입햇으면.... 국위선양 충분히 하고 잇는데
박주호야 말로 진짜 급한 선수인데.. 급한불 먼저 쓰길.. 아샨겜 우승하려면..
월드컵 우승하면 가능할지도
국위선양하고면제ㄱㄱ
삭제된 댓글 입니다.
네
박주호를 와카로 뽑아줄런지 부터가
왼쪽에 김진수 있어서 와카로도 매력이 없는데.. 중미로 기용한다면 모를까..
박주호랑 손흥민 어뜨카냐
전성기의 선수가 군대가게 생겼네요... 나이가 28세던가...
추신수의 사례를 보면 알수 있는데 군대로이드 이거 진짜 무시 못하는데 아시안게임 금메달 고고
진짜 운동선수는 요 군대가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