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조합원 포포아입니다.
혹시 책<휘말린 날들> 들어보셨을까요? HIV 바이러스와 감염, 질병 그리고 공동체적 미래 그리기에 대한 책인데요.
제가 북토크를 진행할 수있는 기회가 생겨 이번주 토요일에 진행합니다. HIV/AIDS 인권운동을 잘 모르는 분들도 이해하기 쉽고, 책을 읽고 오지 않아도 되게끔 준비하고있습니다.(추첨해서 책 증정도 있어요)
살림 1인가구×돌봄 행사와 같은날이어서 마치고 오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북토크 준비로 살림 행사에 못가지만ㅠㅠ)
[책 <휘말린 날들> 북토크]
- 일시: 7월 20일(토) 오후 2시
- 장소: 계절의 목소리
- 패널: 서보경 (『휘말린 날들』 저자, HIV/AIDS 인권연대 나누리+), 휘말린 사람들 활동가
- 참가비: 7,000원
- 문의: 010-2236-3453 (문자)
- 신청: https://forms.gle/nkfGuRuuBs2HwcMj8
🔔“나는 이제 HIV바이러스 감염과 에이즈에 대한 편견에 맞설 언어가 생겼다.”
❎“HIV/AIDS 인권 활동은 페미니즘, 장애, 질병, 노동, 계급을 모두 넘나든다.”
HIV바이러스 감염과 에이즈라는 우연한 계기로 바이러스를 먼저 만나 앞줄에 휘말린 사람들의 이야기와 앞줄과 뒷줄을 구분 짓는 경계와 금지에 대한 이야기, 한 공간에 있는 ‘우리’, 그리고 공동체의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저자 서보경 교수와 휘말린 사람들 활동가와 함께 나눠보고자 합니다.
※ 🐌다양성을 섭취중인 달팽이는 민쿱 조합원들이 만든 조합동아리 입니다.
※ 휘말린 사람들은 북토크 프로그램을 제안 및 기획하는 HIV/AIDS 활동가들의 모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