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교: 김순현 목사



치유 간증

1. 타교회에 다니는 청년입니다. 병원에 갔다가 큰믿음교회에 다니시는 의사선생님의 권유로 치유성회에 처음 오게 되었었는데, 그 당시에는 아토피로 인해 피부가 딱딱하게 굳어 있고 진물이 흐르는 상태로 잠을 거의 잘 수 없었습니다. 여름과 겨울에는 상태가 더 심해졌고 이로 인한 심한 우울증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몇 주 동안 치유성회에 참석하면서 매번 좋아지는 것을 경험하면서 실제 기름부음이 내 안에 운행되고 있음을 선포하는 대로 치유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저희 교회에서는 큰믿음교회가 이단이라고 알려져 있고 저희 어머니는 불신자이시지만 저의 달라진 모습으로 놀라워하고 계십니다. 또 우울증이 없어지고 몇 주 만에 제 삶이 완전히 변화되어서 너무나 기쁜 삶을 살고 있습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2. 직장에서 시끄러운 기계음으로 인해 청력이 상실되어 왼쪽 귀의 소리가 10년 넘게 들리지 않았습니다. 오늘 사역자에게 기도를 받은 후 소리가 들리기 시작했습니다!

3. 2년 전 의자에서 떨어져서 오른쪽 무릎 전방 십자인대가 찢어져 인공 인대 수술을 받았고 1년 정도 사용 뒤 나사를 뽑는 수술을 하고 재활을 받았으나 여전히 무릎 구부리기, 오래 걷기, 계단 오르기, 뛰기 등을 할 수 없었고 통증이 심했습니다. 사역자의 기도를 받은 후, 부드럽게 걷고 뛰며 계단도 편하게 오르내릴 수 있게 되고 통증도 사라졌습니다!!!
4. 오늘 새로 오신 새신자 분입니다. 심장수술로 인하여 숨을 쉬는 것이 힘들고 계단을 오르는 것도 힘들었는데, 사역자들의 기도를 받은 후 걷고 뛰어보아도 숨쉬는 것이 힘들지 않고 오히려 시원함을 느끼며 치유되었습니다!

5. 지인의 소개로 오늘 처음 치유성회에 참석하였습니다. 9년 전부터 류마티스 관절염으로 온 몸에 통증이 심하고 특히 손 떨림과 손의 혈관이 터지는 듯한 통증으로 인해 진통제를 하루 3알씩이나 먹어야 했습니다. 그런데 믿음으로 오늘은 약을 한 알도 복용하지 않고 참석했는데 전혀 통증이 없습니다!
또 김옥경 목사님의 기도를 받고 관절염으로 부어있고 부자유한 손놀림과 앉고 서는 것이 어려웠던 무릎의 문제가 즉각 치유되었으며 2년 동안 목 디스크와 어깨 통증과 요통이 심했는데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고 우울증을 위해 기도했을 때 깊은 평안이 임하면서 주님의 사랑을 크게 느꼈습니다.
6. 당뇨가 심했는데 당뇨 체크 후 수치가 100이상 떨어졌습니다! 또 무거웠던 척추 뼈도 가벼워지면서 시원함이 임했습니다.
7. 이 분은 매일 절에 다니시던 불교신자였습니다. 평소에 머리가 굉장히 복잡하고 아팠는데, 교회에 나오면서 사역자 분들의 기도를 받은 후 머리에 무엇인가 빠져 나가는 것처럼 느끼면서 머리가 시원해지고 마음이 평안해지게 되었습니다.

8. 아이에게 편두통과 기침, 그리고 이로 인한 오줌소태가 있었는데, 오늘 모든 증상이 사라지고 모두 치유되었습니다!

9. 약 3개월 동안 고관절 문제와 요추 5-6번 협착증으로 인하여 지팡이를 짚고 옆에서 부축을 해도 걷기 어려운 상태였고 우울증도 있으셨습니다. 지금 대학병원에 입원중인 상태이신데 집회에 참석하기 위해 오셨으며, 기도를 받은 후 3개월만에 처음으로 걷게 되었습니다! 또 마음에 평강이 임하면서 기쁨이 회복되셨습니다.
10. 2011년 3월에 위암판정을 받고 위를 절개해야 한다고 했지만 믿음으로 낫기를 선포하고 치유받기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줄곧 물만 먹고 지내다가 지난주일 치유성회를 참석하고 난 후 고깃국도 먹을 수 있게 되었고 죽도 조금씩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많이 치유되었습니다.

11. 의정부 집회에서 O자 다리가 펴지는 치유를 받으신 성도분이신데, 오늘 다리가 더욱 펴져서 완전히 일자가 되었고, 키도 1cm가 자랐습니다.
12. 기도시 허리치수가 감소되기를 원하고 상상하면서 안수기도를 받은 후 벨트위치가 한 단계 줄어들었습니다!

13. 7년 동안 목 디스크로 인해 통증이 심해 목을 뒤로 젖히지 못했는데 기도를 받은 후 치유되어 목을 뒤로 젖혀도 전혀 아프지 않습니다. 그리고 허리 디스크로 인해 통증이 심해 복대를 차고 다녔는데 통증이 거의 사라졌습니다.
14. 10년 전부터 간경변증으로 오른쪽 옆구리가 아프고 오래 앉아 있기도 힘들었는데 기도를 받은 후 통증이 거의 사라졌고 오래 앉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15. 오른쪽 눈에 백내장이 있어서 시야가 뿌옇게 보이고 거의 안 보이는 날도 있으셨는데, 오늘 기도를 받은 후 백내장의 크기가 줄어들고, 시야가 맑아지며 잘 보실 수 있게 되셨습니다.
16. 평소 눈과 눈 사이의 간격이 좁아지기를 원했습니다.
기도받은 후 눈의 양쪽이 약 0.5mm가량씩 당겨진 느낌이 들었습니다.
17. 치유성회 참석 중 콧대가 높아졌습니다.
2m거리에서 남편도 달라진 것을 알아볼 정도였습니다.
18. 며칠 전부터 어깨의 근육통증으로 어깨가 많이 경직되어 있었는데, 말씀을 들을 때 믿음이 들어와서 확인해보니 경직된 것이 완전히 부드러워졌고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19. 기도를 받은 후 확인해보니 키가 1.5cm가 자랐습니다.
20. 치유 훈련시간에 기도하고 확인해보니 1cm가 자랐습니다.
21. 치유 훈련시간에 기도하고 확인해보니 1cm가 자랐습니다.
22. 기도를 받은 후에 쌍꺼풀 라인이 생겼습니다.
이외에도 오늘 많은 분들이 치유와 기적을 경험하셨습니다!
통성기도 및 안수사역



치유 선포

성형기적 선포

티칭 및 치유 훈련: 김순현 목사


중환자를 위한 치유 사역


예언 사역

중환자를 위한 중보기도

왕의 왕! 주의 주!
모든 만물 다스리시는 주~ 영원한 소망!

영광과 존귀 능력과 위엄 높임 받으소서!
왕의 왕 주께 영광의 왕께 높여 경배하세!

주님~ 목사님들안에있는 주님을향한사랑과 순종이 제게도 임하게해주세요...주님의 영광을 보길 원합니다~
저의 콧대를 세워 주신 주님! 우리의 생각을 뛰어 넘어 역사 하시는 주님의 치유 기적이 많이 일어 나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