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인터넷이나 집전화가 KT말고는 없습니다.
KT다니는 친구말을 듣고 저도 알아봐서...환급 신청해서 28만원돈 환급 받았습니다.
쿡이나...집전화 쓰시는분은 인터넷에서 쿡 홈페이지에 가입하셔서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시고
그다음 집전화 조회서비스가 있습니다.
집전화를 입력하시고 조회를 하시면 사용일과 함께 각종 사용료가 화면이 출력이 되는데요..
여기서 확인하실곳은 부가서비스쪽과 시내통화료와 시외통화료부분입니다.
예전에 KT에서 고객들 모르게 이것저것 부가서비스를 넣어서 문제가 된것입니다.
저도 얼마전에 알아서 환급신청해서 바로 통장으로 입금되었구요
시내통화료나 시외통화료뒤에 ( ) 괄호로 들어가는 요금부분과
링고 서비스(가게나 점포를 운영할때 안내해주는 메시지같은거에요)나 그 밖에 서비스가 가입되어 있으시다면 환급대상이세요!
단, 본인이 요청하셔서 가입하신거라면 해당이 안되고요.(KT에서는 고객이 신청해서 넣었다고 하는데..절대 그런일 거의 없어여)
그리구 인터넷 부분입니다.
인터넷에 보면 보통 크린아이(각종 불특정 사이트 페이지 못보게 되는 서비스, 보통 자녀분계시면 가입이 되어 있어여..^^)
크린아이 역시 KT에서 거의 넣어둡니다.(저희집같은 경우 가입한 적도 없고 막 우기길래 그당시 상담원과 통화한 내용 달라고 하더니.. 말없이 환급 해주었습니다.)
요즘 KT에서 과거 자기들이 고객들 몰래 넣어둔 부가서비스나 통화료관련해서 환급을 해주고 있구요..
제가 알고 있는분중에는 최고 120만원...제 친구는 88만원 받았습니다.
기간을 길게 사용한 분이시라면 더욱 많이 받으실수 있을거에요!
한번 조회해 보시고..대상이 되시는지 확인해보세요!^^
그럼...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첫댓글 부모님 집에 저도 들어가 있는데 부모님껄로 가입해야 알 수 있나요???? 부모님 인터넷 못하셔서
지금 저는 자취하고 있는데 제이름으로 쿡인터넷 쓰고 있거든요 인터넷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
미환급금조회인가요??????? 부모님도 저도 없네요 ㅜ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