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인천하 님의 사진)완도의 섬 고금도!
아름답고 노오란 유자의 섬 고금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섬사람들의 애환을 당신은 아십니까?
육지 나들이를 하기위해 한겨울 북풍한설 위몰아치던날,가교리 바닷가 선창 뱃머리에서 얼어붙은 두 손발을 호호불면서 행여나 황포돛단 나룻배가 눈앞에 나타날까 기다리고 기다리다 눈(雪)물과 눈(目)물이 눈가에 얼어붙어 흰눈썹으로 변했던 시절,설명절 고향길 천리길을 달려왔건만 무심한 파도는 뱃길을 방해하여 마량항 여관에서 한잠도 못 이룬채 눈앞의 고향산천을 바라만보다 자식을 기다리는 늙으신 어머니의 애타는 목소리를 뒤로한채 떨어지지않는 발길을 돌리면서 피눈물을 흘려야했던 서럽고도 애달고도 원통하기까지 했던 흘러간 그때 그 시절을 당신은 정녕 얼마나 아십니까?
처절한 가슴속 절규와 애환이 함께했던 섬생활 623년 세월이 여사의 뒤안길로 사라져 영원한 추억 속으로 멀어지려 합니다.
되돌아보면 눈이시리도록 아련한 엣 추억이 깃들어있는 푸른 파도 일렁이는 고금-마량 수로위에 장엄하고도 웅장한 그 모습아름다운 고금대교!고금대교!
사랑하는 이와 함께,가족들과 함께 건너보지 않으시렵니까?
만사를 제쳐두고 오십시오!
해신의 완도로! 고금 대교로!
완도의 섬 고금도가 아름답고 노오란 유자의 섬 고금도가 충무공 사적지 제114호 섬 고금도가!
이렇게 육지로 변했습니다.
꿈에 그리던 바다가 육지로 변하게 된 고금대교 개통식에 그리고 국내 정상급 가수들이 펼치는 축하공연 한마당에 당신을 정중히 초대합니다.
고금면 축제위원장 ......(초대말씀 중에서)
-고금대교 축제-
일시:2007년 6월 29일(금)11:00부터
장소:고금대교 일원/고금중학교 특설무대
주최:고금면 축제 위원회 후원:완도군/재경,재광 고금 향우회/고금 청년회
안내:고금면사무소(061)550-5606
출처: 고금도사랑 원문보기 글쓴이: 어란정45
첫댓글 차현대님 ~ ~고향생각이 절로 나는 좋은 음악 잘 듣고 갑니다 ..꼭 대성하세요 ....
첫댓글 차현대님 ~ ~고향생각이 절로 나는 좋은 음악 잘 듣고 갑니다 ..꼭 대성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