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재명을 반대하는 가장 큰 이유!"
1. 나는 이재명을 왜 반대할까?
형수 막말이 아닙니다. 무상불륜도, 조폭들과 한 통속이어서도, 죽은 부하 직원 모른다며 안면인식장애라고 거짓말하는 저 입이 미워서도 아닙니다. 대장동 백현동 위례동 정자동... 성남FC, 사라진 성남중앙시장 개발비용 等... 조 단위가 넘어가는 비리 때문도 아닙니다.
내가 이재명을 반대하는 가장 큰 이유는 이재명의 역사관입니다. 그것은 미군을 '점령군'으로 보고 있다는 사실때문입니다.
2. 대한민국의 건국 과정을 아십니까?
이재명이 '점령군'이라고 부른 그 미군이 없었으면 우리가 일본군을 물리치고 독립을 할 수 있었을까요?
1945년 일본 패망 당시 일본군은 몇 명이나 되었을까요? 님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국사 책에서 배운 적 있습니까?
중국에 나가 있는 일본군을 관동군이라 불렀는데 그 관동군이 많았을 때는 125만 명, 태평양 전쟁이 갈 수록 격화되어 남방 전선으로 병력을 대거 투입하자 1945년 일본 패망시에 중국 땅에 남아있는 관동군은 75만 명!
그 외에도 일본의 꼭둑각시였던 만주국군(사실상 일본군이나 다름 없음)이 40만 명!
필리핀에 일본군 수십만 명! 버마와 베트남에도 엄청난 군대... 그 외 우리 나라 제주도를 비롯해서 동남아 수많은 섬들에 일본군들이 바글바글...
무엇보다 일본 본토에는 일본군이 얼마나 있었을까요?
약 200만 명 이상!
그와 비교하여 김구가 이끄는 한국 광복군의 형편을 좀 살펴볼까요?
광복군은 남의 나라 땅 위에 우리 민족이 뭉쳐서 세운 군대 조직입니다. 그러다보니 당연히 그 나라의 간섭을 받게 되었습니다.
쟝제스(蔣介石 장개석)가 이끄는 중화민국의 중국군사위원회에서는 1941년 11월 광복군에 ‘한국광복군행동9개준승(韓國光復軍行動九個準繩)’을 요구하였습니다. 이는 중화민국 측이 광복군 창설을 승인하는 조건으로 광복군의 활동을 규제한다는 것으로 다음과 같은 제약 조건을 내 걸었습니다.
그 9개준승(九個準繩)의 주요 골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광복군은 중국군 참모총장의 명령과 지휘를 받아야 하며, 임시정부는 단지 명의상으로만 통수권을 가진다.
② 광복군은 한국이나 한국변경에 근접한 지역에서만 활동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되, 반드시 중국군과 연합해서 행동하여야 하며, 이를 위하여 광복군의 중국내 군사훈련은 해당지역의 중국군사령관의 통제를 받아야 한다.
③ 중일전쟁 종결 이전에는 설혹 광복군이 한국내로 진격하여 들어가도 별도의 협정이 체결되기까지는 중국군사위원회의 명령과 지휘를 받아야 한다.
④ 중일전쟁이 끝난 뒤 광복군이 한국 내에 들어가지 못하고 중국 안에 있을 경우 광복군의 운영문제는 중국군사위원회의 정책에 의해 처리한다...
말이 광복군이지 사실상 광복군은 중화민국의 참모총장의 명령과 지휘를 받는 군대였습니다.
중국 국민당 정부에서 군복도 주고 무기도 주고 밥도 먹여주고 훈련도 시켜주고 적지만 월급도 주었습니다. 명령 지휘권을 비롯하여 처음부터 끝까지 광복군은 국민당 정부군의 일부였습니다.
광복군이 창설된지 1년 여 기간이 지나고 1941년 12월 8일 일본이 진주만을 기습공격하면서 미국과 일본 간에 태평양전쟁이 발발하자, 임시정부는 즉각 12월 10일, <대일선전포고>를 발표하였는데
이는 매우 잘 한 일이었지만 그러나 그것은 그저 말로만 하는 선전포고가 전부였습니다!
1940년 광복군 창설 이후 일본 패망까지 5년 동안 광복군과 일본군과의 전투는 단 한 건도 없었습니다! 全無했습니다!
3. 그러면 우리는 어떻게 독립을 얻었을까요?
이렇게 어마무시한 일본군과의 격차가 있음에도 우리나라는 독립을 얻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독립을 이루었을까요?
우리나라가 무장 독립투쟁해서? 안중근의 권총이 무서워 일본이 물러갔습니까? 윤봉길의 폭탄이 우리나라를 독립시켰습니까? 레닌으로부터 권총 선물을 받았던 홍범도가 독립을 가져오게 했을까요?
아닙니다!
4. 대한민국의 건국과 이승만
대한민국의 건국은 이승만과 미국의 도움으로 가능했습니다.
구한말 옥고를 치른 이승만은 미국에 건너가 수 십 년 동안 미국의 학자와 정치인, 외교관, 언론인, 군인들을 만나 한결같은 주장을 펼쳤습니다.
그 내용 그대로 강연회에서 연설하고 그 내용으로 책을 펴냈습니다.
그 책의 제목은 <JAPAN INSIDE OUT>,
일본의 속내를 폭로한다!
그 내용은 일본이 조선 반도를 집어 삼켰으니 그 다음은 만주와 중국을 먹고 여러 나라를 침략한 後, 태평양을 건너 미국을 칠 것이다! 미국은 태평양을 사이에 두고 일본과 한 판 승부를 벌여야 할 것이다!
그러니 일본의 팽창을 막고 일본을 다시 일본 본토로 돌아가게 하려면 조선을 독립시켜라!
그러나 미국의 학자들과 정치인들은 아무도 이승만의 외침에 귀 를 기울여주지 않았습니다. 당시 일본과 미국은 좋은 관계였고 그 넓은 태평양을 넘어 일본이 미국을 공격하리라고는 아무도 예상하지 않았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러나 <JAPAN INSIDE OUT>이 출간 된 지 채 반 년도 못되어서 하와이 진주만이 공습을 당합니다!
이승만의 책 <JAPAN INSIDE OUT>은 단숨에 베스트 셀러가 되었고 유럽에서도 학자와 정치인들이 앞 다투어 이 책을 구해 읽었습니다.
21세기 오늘날까지 한국인이 쓴 책으로 미국에서 베스트 셀러가 된 유일한 책이기도 합니다.
<JAPAN INSIDE OUT> 앞에 미국의 학자들은 스스로 부끄러워했습니다. 수 십 년에 걸쳐 일본의 침략을 예언한 인물을 우리가 알아보지 못하였구나... 그러면서 이승만을 하나님이 그 시대에 세운 선지자로 보고 존경했습니다.
그 후 태평양전쟁에서 이승만의 절친 더글라스 맥아더가 지휘하는 미군은 일본군을 패퇴시키고 일본은 항복하였습니다.
그렇게 우리나라는 피 흘리는 큰 전쟁을 치루지않고 독립하게 되었습니다.
이같은 주요 내용이 우리나라 국사 교과서에 빠져 있습니다. 국사를 편찬하는 학자들이 좌편향 史觀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5. 80년대 大學, 主思派들의 논리
그런데 당시 미국의 군대가 '점령군'으로 한반도에 진주했다는 것이 80년대 대학가 주사파들의 논리입니다.
미국이 태극기를 들고 오지 않고 미국 국기를 들고 왔으니 '점령군'이라는 것입니다.
국사편찬위원들이 교과서에 진실을 덮어버렸기때문에 이런 해괴한 논리가 젊은이들 사이에 파고든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이재명의 역사관이기도 합니다.
6. 미군은 진정 해방군이었다.
하지만 잠시만 생각해보면 정답이 나옵니다. 그 당시 미군 입장에서 보면 한반도는 敵國인 일본의 영토입니다. 미군은 당연히 일본에 대한 점령군으로 들어왔습니다.
미군이 전쟁의 와 중에 과거 이 땅에 있었던 대한제국의 깃발을 찾아가지고 들어와야 할 이유는 없습니다.
그러고, 미군이 들어와서 계속 이 나라를 지배했나요?
그렇지않습니다.
이 나라에 새 정부를 수립하는데 도와주었고 어마어마한 경제적인 원조를 해주었으며 그뒤, 한국전쟁이 터져 이 나라가 위기에 처하게 되자 미국을 필두로 16개국이 유엔의 기치아래 대거 참전해서 대한민국을 지켜주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도 이 나라를 지켜주고 있습니다.
미군이 없었다면 중국과 러시아가 조용히 있었을까요?
만약 중국과 러시아가 미국 대신
우리나라에 들어왔다면 어떻게되었을까요?
우리나라가 남한보다 인구는 28배 많고, 면적은 96배 더 넓은 중국과 싸웠다면 어떻게되었을까요? 또, 러시아와 싸웠다면 이 나라가 어떻게 되었을까요?
그러면,
지금, 일본이 쳐들어올까봐 걱정하십니까?...
************************
이재명은 그 역사관이 좌측으로 크게 기울었고 그의 사상 전반이 마르크스주의에 심각하게 오염되어있다고봅니다.
과거 80 ~ 90년대 대학가 주사파들의 역사관, 경제관, 사회관에서 한 걸음도 벗어나지 못하고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나는 이러한 이유로 이재명이 이나라의 지도자가 되고자하는 것에 강력 반대하는 것입니다.
(받은글 을 削筆 加減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