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에서 가장 강력한 힘은
고객의 마음속에 어떤 상태로 자리 잡느냐겠죠!
오늘의 마케팅 카드 '집중의 법칙'
우리 매장에서 줄 수있는 '집중된 메세지'는 무엇일지
한번 생각해 볼까요?
첫댓글 공부열심히 해야겠어여~~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
도움되었습니다^^~
도움 되셨다니 다행이네요! 하나의 키워드로 남기! 최근 소비시장은 고객의 마음속에 어떻게 포지셔닝 즉, 자리 잡느냐의 싸움인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첫댓글 공부열심히 해야겠어여~~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
도움되었습니다^^~
도움 되셨다니 다행이네요! 하나의 키워드로 남기! 최근 소비시장은 고객의 마음속에 어떻게 포지셔닝 즉, 자리 잡느냐의 싸움인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