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 힐링 글래핑 이벤트
정선 로미지안 가든 글래핑
○ 기 간 : 2025. 4. 30. ∼ 5. 1 ( 1박2일 )06시30분 상동역5번출구 출발
○ 모집인원 : 11명
○ 경 비
- 1인 220,000원(글래핑장 1동 당 3-4인 숙박/3끼식사/1일차 중식,저녁(바베큐)제공/
2일차 아침은 숙소내 개별취사,중식제공)
○ 숙 소 : 로미지안 가든 내 글래핑장(텐트4동/4인실/취사가능)
○ 세부 일정표
▶ 1일차 (4 월 30일)
☞ 06시30분 부천출발(고속도로휴게소 개별 아침식사) ⇒9시30분 정선 항골숨바우길(원시숲길/왕복7.7km3시간) ⇒12시 중식( 중식후 북평면 나전역 카페 방문) ⇒ 숙소인 로미지안 가든 이동 후 정원 산책 후 저녁 바베큐 실시(식사후 자유시간)
▶ 2일차 (5 월 1일)
☞ 06시기상 ⇒ 로미지안 정원 산책 및 자유시간 ⇒ 09시 아침식사 후 11시 퇴실 ⇒ 정선 노추산 모정탑 트레킹(왕복4km/2시간) ⇒ 대관령 안반데기 정상 경유 대관령(횡계)에서 중식 후 부천출발 ( 2일차 일정 변경될수있슴)
자연을 통해 참된 나를 찾는 곳,
치유와 성찰의 숲로미지안 가든
로미지안 가든은 강원특별자치도 정선의 진산인 깨달음의 산,
가리왕산 화봉에 위치한 약 10만평 규모로 조성된 치유와 성찰의 숲입니다.이곳은 사랑하는 아내 (로미)를 위해 남편 (지안)이 직접 가꾼 특별한 정원으로아내에 대한 애정만큼 나무 한 그루, 돌멩이 하나도 소중히 여기다 보니 무려 10년이라는세월이 걸려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치유와 성찰의 숲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23개의 힐링 명상 테마 스폿과 몰입 걷기 명상에 최적화된 7개의 깨달음의 a'ART 트레킹 코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생명의 소리길, 나를 너머 나를 찾아가는 순례길, 심언사 연길 등 다양한 트레킹 코스를 통해 숲길을 걸으며 조용히 사색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되어 있습니다.
강원도 정선의 깨달음의 산, ‘가리왕산’에서 ‘겸손함’을, 참을 忍을 닮은 ‘남평뜰’에서 ‘인내’를,‘로미지안 가든’에서 ‘사랑’을 배웁니다.
삶이 무료해지거나 사납고 시끄러운 일상에 지칠 때 자연의 위로를 받으며 바로 이곳,로미지안 가든에서 쉼을 넘어 깊은 마음의 평온을 느낄 수 있습니다.로미지안 가든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지정한 ‘우수 웰니스 관광지’로 자아발견,자아실현을 통해 자아완성을 이루어 참된 나를 찾아 깨달음을 느끼는 최적의 장소입니다.가리왕산 화봉 정상에 위치한 프리미엄 객실인 ‘마운틴하우스’와 숲 속에서 즐기는 최고급시설의 글램핑장 ‘문학인의 마을’, ‘철인의 마을’을 통해 자연에서의 진정한 쉼과휴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로미지안 가든에서는 누구나 어제의 나를 버리고 참 나로 다시 태어나게 하는 깨달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산책로에 마련돤 인생지도 속에서 한 줄의 인생 팁을 만나며 새로운 나를 발견하고,삶에 대한 새로운 희망과 열정을 발견하시길 바랍니다.
첫댓글 3월27일 현재 11명 접수 마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