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LQyEOa4J3hM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아다세 철학방송 가람법사입니다.
오늘은 889회 시간으로, 차기 대선후보 선호도 조사에서 여권후보 1위 김문수 대권을 잡을 천기를 타고났을까요?
집권당인 국민의힘 당이 대통령탄핵소추로 갈피를 잡지 못하다가, 최근 급격한 보수층 지지층 결집으로 야당과도 탄핵 이전으로 비슷하게 돌아섰다고 합니다.
민주당 37% 국민의힘당 36,3% 거의 같다고 보면 도리것 같습니다.
전문가는 계엄도 잘못했지만, 거대 야당의 입법독재 총리탄핵 당 대표 사법리스크 여러 요인 때문에 민주당과 이재명의 지지율이 정체된 거 아니냐고 논평들 하고 있습니다.
탄핵중인 윤대통령지지율도 17%선에서 40%를 넘었다니, 놀라울 일이며 예전 박근혜 탄핵 때와는 확실히 국민여론이 달라지고 있다고 합니다.
보수층에서는 박근혜 탄핵 때만 생각하면, 자다가도 놀랄 일일 것입니다.
집권당이 분열하여 당이 갈라지고 후보가 난립하니, 한명 나온 당시 민주당 문재인에게 정권을 갖다 받친 꼴이었으니,말입니다.
자 윤석열 대통령 탄핵이 인용될지 기각될지 알 수 없는 상황이지만, 세상 민심은 벌써 조기대선이 어떻고 후보가 어떻고 언론에서는 난리입니다.
가장 최근에 나온 한길리서치 여론조사에서는 야당에서는 이재명대표가 42%독주하고, 여권에서는 김문수장관이 15,6에서 오세훈 유승민 한동훈 홍준표를 합치면, 50,6%로 이재명을 이기는 수치가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