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S(핸드폰)분실시
~~~~~~~~~~~~~
만약 귀하고 소중한 자료가 담겨져 있는 핸드(콜)폰을 도난, 분실. 되었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하늘이.노랗고,땅~꺼져라. 낙심.할까요~?
그러나 휴대폰 분실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그만)
도난, 분실된 핸드폰 찾는법 알려드겠습니다.
본인 폰 전화걸기에서 *#06# (별,샾,영,육,샾) 을 입력하면 IMEI화면 15자리 숫자가 나타납니다.
이 15자리 숫자가 내가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고유번호 입니다.
그 숫자를 반드시 수첩에 메모해 두거나 부부, 자녀, 형제간 서로 공유해 두면 안전합니다.
휴대폰 분실시 각 통신사의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고유번호를 불러주면 (본인인증 후)
바로 위치추적으로 찾을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 폰이 꺼져있거나,
배터리 방전되었다 해도
상관없이 대부분 찾을 수 있습니다.
심지어 해외에서 분실,
도난도 가능합니다.
따라서 친한 가족분들 끼리 이 정보를 알리고 핸드폰에 나온 고유번호를 서로 캠쳐(촬영)하여 보관해 두거나 메모를 해 놓으면 분실시 서로 도움을 줄 수 있겠죠?
저의 지인이 KAIST(과기대) 국가미래전략 대학원 ASP 재학시절 윈우들과 일본 연수를 갔을 때 동행한 KAIST 교수님이 휴대폰을 분실했는데 그때 본인의 핸드폰 고유번호를 고객센터에 알려주니 본인 인증 후 위치추적을 해서 귀중한 자료가 담겨있는 휴대폰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식구들의 휴대폰을 켜서
"별 샆 공육 샆" 을 눌러
15자리 번호가 나오면
바닥에 놓고 내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어 보관해두면 됩니다
그러므로 귀중한 자료들이 들어있는 핸드폰을 분실을 대비해서 본인 폰 고유번호를 수첩에 기록하고 가족, 친지들과 공유하시면 휴대폰분실 보험엣 가입을 안해도 안전할 것입니다.
~~~~~~~~~~~~
휴대폰 고유식별번호의 용도는 주민등록번호와 같이 휴대폰을 구별할 수 있습니다.
모든 한국 사람에게
13자리의 주민등록번호가 있듯이,
모든 휴대폰에는 15자리의 고유식별번호가 주어져 있습니다.
분실, 도난 스마트폰은 고유식별~번호가 이통통신
사 전산망~에 등록돼 다른 이가.사용 할 경우.즉시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는 반대로 분실, 도난 스마트폰 추적의 상당 부분을 고유식별번호로 가능하기에 폰(콜)이 꺼져있어도 범죄자,행불자 추적도.가능~하겠죠~?
PS : 참고하시고 가족, 지인들에게.전파하여 핸드폰 분실 또는 실종자를 신속하게 찾으실수 있도록 사전에
대비해두세요.
ㅡ천봉수ㅡ
☎지만원 박사의 유서..
피눈물 나는 절규의 외마디소리가 가슴을 저밉니다.
어쩌면 이 글 내용이 마지막 유서 일지도..
지만원 박사(육사22기)의 호소문입니다.
안이한 불의의 길보다 험난한 정의의 길을 택한다!
야간 中.高를 전전했지요.
잠 잘 곳이 없어 미나리 밭에 지어진 검은 판잣집 교실에서 잤습니다. 천둥번개에 놀라 밖으로 뛰었습니다. 은가루 쏟아져 내리는 가로등이 위안이었습니다. 울타리 없는 집 연탄 부뚜막에서 새우처럼 잤습니다.
이런 저를 키워준 곳이 육군사관학교 였습니다.
감수성이 예민했던 백지 가슴에 도서관 책을 입력하고 싶었습니다. 멋의 표상도 훌륭한 교사도 책속에 있었습니다.
소위 때 베트남 전쟁터를 지원했습니다.전쟁터는 용기와 순발력을 발휘할 수 있는 자유의 공간이었습니다. 44개월 동안 전투를 했습니다.국가덕분에 지혜와 지략이 훈련되었습니다. 철모 속에 영문단편소설을 넣고 정글을 누볐습니다. 육사를 졸업한지 9년 만에 유학시험을 치렀습니다.
미 해군대학원 학비가 스텐포드의 2.5배 였습니다. 경영학 석사를 했습니다. 회계학과 수리공학을 접목하는 논문을 썼습니다. 그 학교 창설된 이래 문과석사에서 이과박사로 전환한 사례는 제가 처음이었습니다.
수학공식 2개, 수학정리 6개 그리고 미 해군 항공모함 수리부속 최적 적재량을 계산하는 알고리즘을 창조했습니다. 인생 최고의 하이라이트였습니다.
군 연구소에서는 군 창설 이래 처음으로 예산개혁을 5년간 주도했습니다. 무기구매 부정을 연구했다는 이유로 공격을 받아 대령으로 예편하고 미 해군대학원 교수로 갔습니다.
하지만 이 비싼 대학원에까지 보내준 국가에 충성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아마도 국가혼이겠지요.
1807년 독일의 피히테가 외쳤습니다. 독일이 망한 것은 국가혼이 없기 때문이었다고, 국가혼은 무엇이 길러주나요? 역사가 길러줍니다.
그런데 여러분들이 알고 계시는 역사는 누가 가르쳐 준 역사인가요?
교과서, 영화, TV 등 문화수단들 아니었나요? 그 문화권력 누가 장악해 왔나요? 해방 직후부터 적색(좌파)세력이 장악해왔습니다.
일본에 대해 어떻게들 알고 계신가요? 수탈하고 조선어 말살하고 청춘남녀 끌어다 강제노동, 위안부시켰다 등등 이렇게 입력해준 사람들은 누구일까요?
저 지만원보다 더 많이 배운 사람들이었을까요? 이 세상에서 가장 깊은 곳을 탐구할 수 있는 냉철한 머리는 수학 머리입니다. 제가 연구해보니 사실은 정반대였습니다.
일본병합 연도는 1910년, 단기 4243년 입니다.
그 직전의 518년 동안은 李씨 성을 가진 27명의 왕이 나라를 사유화 했습니다.
4243년 동안의 성과가 무엇이었나요?
중국 사신을 왕이 나가서 영접하는 영은문 (迎恩門)이 있었습니다. 전염병과 똥오줌 으로 가득찬 4대문이 있었고 주리 틀기와 초가집들이 있었습니다.
반면 일본이 접수한 36년 동안 어떻게 달라졌나요?
수풍댐, 철도, 학교, 지폐, 은행, 늘어선 빌딩들이었습니다.
그 36년을 조선왕이 더 통치했다면 과연 이렇게 달라졌을까요? 조선어를 말살한 임금은 연산군이었습니다.
조선어를 장려해 수당까지 지급하고 한글날을 제정한 존재는 일본 총독이었습니다.
이사실은 1504년 7월 2일자 조선왕조 실록과 1922년 7월 12일자 동아일보에 있습니다.
수탈자는 일본이 아니라 양반과 탐관오리였습니다.
한글은 세종대왕이 창제했지만, 오늘 우리가 사용하는 단어(單語)는 일본이 창제했습니다.
36년 후 일본이 남한에 남긴 귀속자산은 23억 달러로 건국 당시 대한민국 정부 재산의 80%였습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대기업들은 일본이 놓고 간 자산이었습니다. 이것이 없었으면 오늘의 번영이 있었을까요?
다른 식민지 국가와는 달리 유독 우리는 왜 일본을 불구대천의 원수로 여기는 역사로 썼을까요? 역사를 쓴 사람들이 김일성의 항일투쟁 신화를 신봉하는 붉은 종교인들이기 때문입니다. 독재를 위해 역사를 왜곡한 원조가 김일성이었습니다.
제주 4.3역사의 참상을 가장 진솔하게 알린 사람은 미군정 당시의 경무국장 조병옥 박사입니다.
제주도 공비가 선량한 주민의 아녀자를 집단 성폭행하고 거기에 창을 찔러 생매장 했다는 문서가 존재합니다. 이런 만행을 지금 민주화운동이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저는 5.18에 도전했습니다. 20년 동안 팠습니다. 너무나 확실하게도 5.18은 북한이 저지른 전쟁범죄였습니다.
적색세력은 이승만, 박정희 대통령을 격하합니다. 오로지 정의로운 세력은 민주화 세력 뿐이라는 것입니다.
5.18을 대의명분으로 하여 영구집권을 하려 했습니다. 그래서 518이 무너지면 저들의 설 자리가 없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진실을 가혹하게 탄압합니다.
저는 남쪽 재판부에 2억 4천만원 뜯겼습니다. 2심에서 2년 징역형도 받아놓고 있습니다.
국민 여러분!
네델란드 소년 한스 브링커 기억하시나요? 국토가 바다보다 낮은 나라, 둑에서 물이 새는 것을 두 주먹으로 막고 있다가 죽었습니다.
지금의 제가 이런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좌측 주먹은 5.18답변서, 우측 주먹은 5.18상고 이유서입니다.
이 두 주먹마저 쓸려가면 저도 국가도 다 쓸려갑니다.
저들이 적화통일 세력이라는 사실 아직도 안 보이시나요?
빈 머리는 먼저 점령하는 사람이 임자입니다.
제발 읽어주세요. 도둑 당한 이 기막힌 역사를 살려주시고 저도 살려 주세요!
그래야 여러분들도 삽니다.
2023년 6월 23일
지만원 올림.
☎많이 퍼날라 주세요↔↕☏
ㅡ천봉수ㅡ
♡♡♡♡♡♡♥★★★★★★★★
기억
한해선
어둠 속에 갇허
부서진 이름들을 찾고 있다
기억의 파편들을 모으면서
어디에도 있을 범한 얘기들이지만
아무곳에도 있지 않은 얘기들
그리곤 씁쓸해진 모습으로
눈을 감아 버리는
아련한 감촉들
온갖 동작을 멈추고
귀를 곤두세우며
느끼려는 신경을 모으면서
감히 찾어드는 지나버린 시간들
아서
달래주고 싶은 맘뿐인 것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