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제품 철학’을 담은 온라인 쇼핑몰 기업 ‘엔지엔 출범
유통의 대가 '신화유통'을 모기업으로 둔 탄탄한 기업
네트워크마케팅의 다음 세대를 이어갈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국내 통종 직접판매기업 '엔지엔(NGN, Next Generation Network)’이 탄생했다.
엔지엔은 ‘자연주의 제품 철학’을 담은 온라인 쇼핑몰 기업으로 유통의 대가 신화유통을 모기업으로 둔 탄탄한 기업이다.
엔지엔은 가입비나 유지비 그리고 세미나 등 불필요한 비용을 절감한 온라인 쇼핑몰 기업으로 지금까지 보지 못한 새로운 형태의 네트워크마케팅 기업이다. 특히 일반적인 유통과정에서 발생하는 거품을 제거한 높은 품질과 합리적 가격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회원에게는 공정한 이익을 배분하는 ‘유통 채널의 혁신’을 가져올 기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엔지엔은 단순히 제품만을 이용하는 소비자에서 주변 사람에게 추천하며 소비하는 애용자 그리고 이를 통해 소득이 발생하여 엔지엔 파트너 사업자가 되어 성공적인 리더로 성장하는 단계를 지향하고 있다.
엔지엔의 사령탑에는 신화유통의 오충헌 대표가 이사회 이장을 맡았고, 천연 화장품 제조사인 '제이인제이' 장철영 대표가 대표이사직을 맡았다. 이외에도 각 파트별 전문가들이 모여 엔지엔을 이끌어가고 있다.
특히 전산과 유통 모두 자체적인 인프라를 통해 운영되고 있으며, 출발과 동시에 해외시장 개척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엔지엔의 제품은 기본적으로 소비자들이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필수 소비재 제품을 기존 상품과는 차별점이 있는 우수한 원료를 사용하여 전문가가 제조하고 공정 과정과 유통에서의 불필요한 거품을 제거한 합리적 제품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자연주의 제품 철학 온라인몰’ 엔지엔은 쿠팡, 네이버와 경쟁하는 합리적 가격과 우수한 효과를 인정받은 안전한 원료를 사용하여 개발한 제품을 유통하는 기업으로 ‘일과 소비’ 그리고 즐거운 일상 생활의 조화를 추구하는 기업으로 사업자들에게는 균형 있는 삶을 제공하고 그러기 위해 ‘이해하기 쉬운 보상 플랜’과 ‘투명한 수당 정산’으로 회원의 성공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고 있다.
엔지엔 장철영 대표이사는 “회원의 성공과 소비자의 만족만을 생각하는 기업을 운영하겠습니다”라는 짧은 한마디로 경영 철학을 표현했다.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기업 엔지엔으로 인해서 우리의 직접판매 시장에 좋은 영향력이 전파되기를 기대해 볼수 있는 대목이다.
출처 : https://www.nexteconom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6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