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언성취 : 원숭이두창은 하늘이 경고하신 에이즈보다 무서운 종말때의 전세계 전염병이다! ] 원숭이 두창은 종말의 전염병인가?
https://cafe.daum.net/rosesmother/kgfz/54
그 전염병은 에이즈보다 더욱 무서운 질병이다.
그때에도 뉘우치지 않는다면 지상에서 극히 적은 영혼들만이 남을 것이다.
성모님 : "너희에게 또 다른 전염병이 올 것이다.
그렇다. 나의 딸아, 그리고 나의 자녀들아, 다른 전염병이다.
에이즈와 마찬가지로 이 전염병 역시 어떤 과학적인 인식도 없이 번질 것이다.
이 전염병도 하늘에서 주어졌기 때문이다.
이 전염병 역시 주님을 위해 사랑하는 방법을
간직하려는 개인들을 위해 주어진 것이다.
인간이 자신의 죽음이 가까웠음을 알 때,
또한 이 죽음이 자신의 잘못된 행동 때문임을 알게 될 때,
자신의 죽음이 가장 비도덕적인 행위 때문임을 깨닫게 될 때,
저들은 회개할 것이다.
그렇다. 나의 자녀들아, 지금 세상에는 많은 재앙들이 있으며,
너희는 스스로를 지켜야 한다."
- 1985년 10월 5일 -
성모님 : "지금 세상에서는 삼위일체의 진리마저 정면으로 부정하려는 무리들이 있다.
나의 자녀들아, 만약 그들이 지금 곧 회개하지 않으면
또 다른 전염병이 전세계에 퍼질 것이다.
그 전염병은 에이즈보다 더욱 무서운 질병이다.
그때에도 뉘우치지 않는다면 지상에서 극히 적은 영혼들만이 남을 것이다."
- 1990년 6월 18일 -
뜨거운 열기 후... 6개월 안에 가장 끔찍한 전염병이 주어질 것이다.
예수님: "나의 어머니께서는 거룩함을 향해 인간들이 나아가야 할 상황을 잘 지시하셨다. 말씀은 주어졌으며, 행동이 있어야 한다. 너희는 이 말을 항상 명심하여라. 나의 어머니께서 수년전 너희에게 큰 홍수를 경고하셨으며, 큰 홍수가 있었다. 또한 어머니께서는 뜨거운 열기를 경고하셨으며, 이는 곧 올 것이다. 그리고 그 후에 큰 전염병이 돌 것이다. 나의 자녀들아, 너희는 지금 인간들에게 치료약이 알려지지 않은 두가지 전염병을 이미 받았다. 너희 과학자들도 설명할 수 없고 멈추게 할 수 없는 이 징병들을 이미 너희에게 경고하시었다. 치료약은 없을 것이다!" "나의 자녀들아, 나는 너희에게 무서운 경고를 전하러 오고 싶지는 않다. 하지만, 나의 방문의 목적은 소수에 의해 저질러졌던 사악함을 너희가 받아들이고 저지르는 것을 경고하러 왔다." "너희에게 가장 끔찍한 전염병이 주어질 것이다. 나의 자녀들아, 6개월 안에 갈 것이다. 나의 딸아, 어째서 우리가 이 전염병을 허락하였는지 궁금해하는구나? 나의 딸아, 네가 이 모든 것의 참 목적을 잊고 있구나. 너희에게 충고햇듯이, 보속을 행하기는 어렵다. 하지만 보속을 행한 다음에 오는 기쁨은 너무도 크다. 인간은 이해하지 못할 것이 많다. 너희는 전능하신 아버지께 모든 것을 맡기고, 나의 어머니께서 전하시는 경고와 지시의 말씀을 의심없이 따라야 한다. 이 말씀을 가벼이 듣지 말고, 비웃지 말아라. 해답은 너희에게 주어질 것이지만, 너희는 전능하신 아버지께서 보속의 수단으로 너희에게 보내시는 것을 그때까지 알지 못하게 될 것이다. 나의 자녀들아, 6개월 안에 갈 것이다. 나의 딸아 두려워 말아라. 나의 재림 이전에 모든 인간들은 시험받게 될 것이다. 홍수가 많은 자들을 데려갈 것이다. 굶주림이 있을 것이며, 많은 자들이 죽게 될 것이다. 나의 딸아, 네가 나의 충고를 두려워하는구나, 하지만 우리의 목적은 너희를 구원하는 것이다. - 1983.6.18 -
[자막뉴스] 또 터졌다...코로나 이은 새 감염병
2024.08.16. 오전 08:21
https://www.ytn.co.kr/_ln/0134_202408160821011221
지난해 9월부터 콩고민주공화국을 중심으로 아프리카 대륙에서 주로 확산해온 변종 엠폭스,
이번에는 북유럽인 스웨덴에서 감염 사례가 나와 비상이 걸렸습니다.
스웨덴 보건 당국은 현지 시간 15일 오후 스톡홀름에서 치료받던 사람이 변종 엠폭스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실을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아프리카 대륙 밖에서 감염이 확인된 첫 번째 사례입니다.
[올리비아 위그젤 / 스웨덴 공공보건기관 사무총장 : 이 사례는 아프리카 대륙 밖에서 진단된 변종 엠폭스에 의한 첫 사례입니다. 감염되신 분 또한 변종 엠폭스가 대규모로 발병하고 있는 아프리카 지역에 머무는 동안 감염됐습니다.]
중서부 아프리카의 풍토병이었던 엠폭스는 수포성 발진 증상을 보이는 경우가 많고 급성 발열이나 두통, 근육통 등을 동반하기도 합니다.
변종 엠폭스는 지난 2022년 유행한 엠폭스보다 전파력과 치명률이 더 높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세계보건기구, WHO는 유럽에서 조만간 더 많은 감염 사례가 나타날 것으로 우려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