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추천 | 연월소풍-언덕전 展览推荐 | 延月梳风——丘挺作品展
2021년 08월 09일 11:11 새파수장 소스:이페어케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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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람 현장 전람 현장
시나닷컴, 2021년 8월 8일 "연월"'빗바람-언덕전' 소주박물관 현대아트홀에서 개막, 전시유책전시인 오홍량 기획, 소련주 박물관의 주최, 전시 기간.10월 7일까지 계속된다.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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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술은 대부분 개인화된 시대적 표현이다예술가의 출중한 작품과 그의 예술 추구는 당대 중국 예술 생태계의 시비였다항상 관심을 갖고 생각할 만한개별 안건끝은 네 가지로 요약할 수 있다글자:급하지 않고 구속되지 않는다.그의창작, 총체적 보수화"서두르지 않고,자신의 기호, 이미지, 프로그래밍을 구축하다.힘써 깊은 곳에서 생수를 구하다.그러나 두 귀가 창밖의 일을 듣지 않고 작은 건물로 들어가 하나가 된 것은 아니다.중서(中西) 전통의 울타리에 얽매이지 않고 주변이나 국경 밖에서 활동할 수 있는 능력을 찾아낸 시대였다.그 속에 갈등과 통일이 대구를 이루고 있다.연구의 풍부성.
졸정원 서쪽에 담 하나를 사이에 두고 소주박물관이 있다이번 전시의 제목 '연월소풍'은 이웃 졸정원, 연월, 소풍2에서 따왔습니다.문이 월동처럼 열리다.한 번 걸치자, 달빛에서 중정에 들어섰다., 웃음을 머금고 꽃이 피면 향기롭다노여움 속에 담벼락 너머로바람과 달의 두 글자를 볼 수 있습니다.바람과 달도 아닌데중국 예술 속의 고금의 비유를 내포하고 있다.약월은 현재이고, 바람은 고풍이며, 서화의 도는 지금의 고풍과 흡사하다.달은 하늘에 떠서 이 사람 저 사람 바람 따라 퍼지며 옛 뜻을 홀로 품으면 아무도 가지 못한다.구정의 현재 상태와 비슷할지 모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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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람회는 모두 네 부분으로 졸정원과 관련이 없다1부 "누구와 함께 앉나"는 수년간 구정을 모제로 한 구정을 전시한다.작품. 판 이름 직접누구와 함께 앉았는가에서 왔다."물론, 더 멀어지지는 않겠지만.개소식 명구: "여누가 같이 앉아. 밝은 달은 바람아.제2부 산수"청음", 주로 언덕이 최근 몇 년 새 보인다산수 창작 방면의 성과.'춘추가일(春秋多嘉日)에 산수가 청음이 있다'물론 산수청음은 듣지 못했고 은안옥쟁은 금색이었다.산수 청음은 임천의 소리이자 마음의 풍경이다.3부 "정동 쿨링 대여""언덕이 많이 전시돼 있어요.연래의 사생 작품.오죽유거정 영련에서 따온 제목은 청풍명월(淸風明月)을 빌려 흐르는 물을 보고 산을 바라보자.본래 기봉의 초고를 다 찾아내고 산수를 빌어 화폭에 넣는 것이 예자의 조화다.제4부 '심한빈득(心韓貧得)'은 구정(丘征)의 소품이 주를 이루며, 이른바 '사람은 멀리서 청상기(淸像起)를 듣고, 마음은 이서(異書)를 얻는다'는 수기정(水器亭)의 옛 연을 통해 구정창작의 심경을 보여준다.
전시장에 들어오지 않았는데, 우선 언덕의 서예와 글씨가 보인다'연월' '빗바람'이라는 현판 두 장.품(品)자 모양의 세 전시장에선마주보는 두 홀은 따로따로'산수청음'의 산수작품과 '정동 쿨링'"라는 사생작이 주를 이룬다.황금 카드 위에 그린 산수 작품품, 화폭이 큰병풍, 소폭 즉경과 연속 조화도 있다흐르는 금빛 산천에 흠뻑 젖게 한다.이에 비해 사생작품이 있는 청윤아한 전시장은 부드러운 빛 속에 떠 있는 《오흥청원》 도안을 양면으로 배치하여, 먹물 자국이 종이로 투과되어 있다., 앞면과 뒷면이 모두 재미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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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중 본청에는 '누구와 함께 앉는가'와 '마음'이 진열되어 있다'한가로이' 두 개의 블록이 원림 관련 작품이다.전시장의 중심축은 각각 '여'이다《누가 함께 앉았는가》《수천원》《연월소풍》과 세 점작품. 진입로가 가장 좋다.먼저 화면 한 장을 볼 수 있다옥처럼 부드러운 《누구와 함께 앉았는가》>, 이것은 언덕이 가장 최신이다.원림 창작 시리즈도 집중적으로 나타났다그의 최근 몇 년 동안의 산수풍격.한편, 산의 처리는 먹물을 뿌리는 것을 위주로 하여, 구질구질하지 않고 생동적이다.반면 화면의 촉촉함은 반복되는 컬러 블로킹 덕분이기 때문에 공필화의 단골 기법이기도 하다.전체 화면 용광공이 한 난로에 쓰니 혼연일체가 되었다몸은 고요하면서도 활발함을 잃지 않는다.호벽을 돌려 가늘고 긴 원림도권을 따라가는데, 거중 《누구와 함께 앉는가》의 뒷면에는 탁석천이 눈에 띄어 붙은 거대한 작품 《수천원(水泉院》이 있다.언덕은 마당의 고목림천, 대젤묘, 그리고 오랜 역사문화 축적에 깊은 관심을 갖고 있다.오랜 체취와 사생, 총괄 끝에 이 그림을 만드는 데 성공했다.『수천원』은 글쓰기에 대한 깊은 소양과 경영에 대한 교묘한 구상이 담긴 가경(家景)을 만들고 있다.그러나 이런 실경 조성이 비단 언덕의 최종 목표는 아니다.그의 인식에서 산수화가 추구하는 방향은 서사성이 아닌 회화의 순도여야 한다.그가 바라는 것은 흐리멍덩하고 대도가 무한한 정경이다.《수천원》 맞은편에서 베이위원 선생이 설계할 때 퀄컴 지붕의 창을 열어주고, 창밖에는 대나무 숲을 간간이 심어 놓았는데, 창 아래에는 언덕이 전시를 위해 만든 두루마리 《연월소풍》이 대나무 그림자 아래 펼쳐졌다.이로써 회화와 건축, 회화는그림과 원림의 대화가 마침내 원만하다꽉 차다.
전람 현장 전람 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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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황의 영향 때문에, 전람회는 개막 행사를 온라인으로 진행할 것이다선으로 옮기면 큐팅 아티스트가 전시장을 안내하고, 아티스트가 자세히 설명합니다.이번 전람에 관하여 사상에 따르다연구, 관련 역사 포함문헌 정리·전통- 컨템포러리'의 의미구조, 근년 개인 창작 맥락빗정리, 각 항목에 가서 준비를 상세하게 하다.축제, 작품과 전시 공간의 관계 등작품마다의 생성을 전면에 내세워 이번 전시의 다양한 지향점을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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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전시는 한가위를 가로지르기 딱 좋다가절. 추석의 달, 소주의 풍경, 오똑한 그림이 어우러져 멋을 내도 그만이다.천시, 지리, 인화모두 준비했어요. 소박의 묘전,졸정에 잠깐 모이면, 달빛을 받아 빗는다.바람. 누구랑 앉을래? 기대추석은 여기에 명월, 바람과 함께친구와 친구가 함께 앉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