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가 초대하는 팝업 공간, 젠틀 가든! 전 세계 5개 도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젠틀 가든이 최근 서울에 오픈했다. 벌써부터 수많은 인파로 붐비는 젠틀몬스터의 젠틀가든! 디테일한 매력을 샅샅이 뜯어보자.젠틀가든 팝업(~4.30)
-플레이스 추가 : 젠틀몬스터 하우스 도산
젠틀몬스터와 블랙핑크 제니가 함께 꿈꾼 판타지 세계를 구현한 ‘젠틀 가든'. 전세계 5개 도시 서울, 상하이, LA, 홍콩, 싱가포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팝업 공간으로 최근 서울 젠틀몬스터 하우스 도산에 오픈했다.
@jay_jai_e
@gnar_ob
상상 속에만 있던 환상적인 마을의 풍경을 그대로 재현한 젠틀 가든. 몽환적이고 동화 같은 분위기를 연출됐다. 평화롭게 펼쳐진 숲과 기차, 뭉게구름까지 굉장히 디테일하게 꾸며진 가든 퀄리티에 놀라게 된다. 가운데 진짜 같은 고양이와 핑크빛 호수는 취향 저격!
@yuuu__1216
해당 조경은 플랜테리어 디자인 그룹 ‘마초의 사춘기'에서 진행했다고. 1층, 2층 곳곳에 망원경이 위치해 망원경으로 자세히 가든 곳곳을 구경할 수 있다.
@jay_jai_e
가장 인기 포토존은 역시 젠틀 가든 바로 앞이다. 정중앙에 앉아 사진을 남길 수 있는데, 팝업 스토어에는 어마어마한 인파가 몰리다 보니, 이곳에서 사진을 찍을 땐 주변의 많은 시선을 한 몸에 받게 된다.
물론 상품 구입도 가능!
인터넷에서는 일시 품절인 상품들도 진열되었으니 착용도 해보자. 구입하고 싶은 상품은 2층에서 결제도 가능!
@yuuu__1216
팝업 방문객에게는 제니와 함께 구상한 젠틀 가든 마스크를 제공하며, 젠틀 가든 아이웨어 컬렉션 구매 시에는 꽃 선물이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수많은 인파에 한정 수량을 받기 꽤 어렵다는 후문이 들리기도!
@yuuu__1216
꽃이 가득한 입구 외벽은 또 다른 포토존! 화사한 꽃들 사이에 서서 예쁜 사진도 남겨 보자.
@hyun_yu_
@so.nalssin
⏰ 11:00-21:00
💸 무료여기도 같이 둘러보면 좋아!
하우스 도산에 온 김에 젠틀몬스터의 브랜드 계열을 하나씩 즐겨봐도 좋겠다. 4층에는 코스메틱 브랜드 탬버린즈가, 지하 1층에는 누데이크가 위치한다.
@hyun_yu_
-탬버린즈 하우스 도산
젠틀몬스터 하우스 도산 4층에 위치한 탬버린즈도 꼭 들려보자. 코스메틱 브랜드 탬버린즈에서는 감각적이고 아름다운 ‘향'과 관련된 제품들을 판매한다. 캔들, 향수, 핸드크림 등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시향도 가능하다. 선물용으로 딱 좋은 아이템!
@castle_woo0612
@woch119
매장 자체도 여백의 미를 살린 인테리어로 아름답다. 우아함이 깃든 탬버린즈만의 미적 가치를 즐겨보는 재미도 있겠다.
@woch119
@woch119
⏰ 11:00-21:00
-누데이크
@beige_na
@beige_na
지하 1층에는 디저트 브랜드 누데이크가 위치한다. 누데이크는 젠틀몬스터의 디저트 브랜드로 디저트를 통해 새로운 판타지를 구현해낸다는 슬로건 아래 이제껏 보지 못한 독특한 비주얼의 디저트를 선보인다.
@ari___land
@ari___land
말차 크림을 먹물 페이스트리로 감싼 피크 케이크, 유자 크림과 치즈 크림 무스에 바삭한 레이어를 더한 얼굴 모양 피에스타 케이크, 초소형 크로아상 스낵 등 비주얼부터 강렬한 누데이크의 디저트 메뉴들. 공간 중앙을 가로지르는 긴 케이블에 마치 전시 작품처럼 진열되었으니 하나씩 구경해 보자.
@o_oijs2
@o_oijs2
누데이크에서 판매하는 디저트는 높은 가격대로도 유명하다. 음료는 5천 원~1만 원 정도지만 디저트는 가격대가 꽤 높다는 점 참고하자. 카페가 그리 큰 편은 아니지만, 실내 야외 모두 테이블이 마련됐다.
⏰ 11:00-21:00
💸 피크 39,000원 / 피크 스몰 23,000원 / 롱블랙 5,000원
글 : 아띠
출처 : 세시간전
※ 위 정보는 2022년 4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여행 하시기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 기사에 사용된 텍스트, 사진, 동영상 등의 정보는 한국관광공사가 저작권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기사의 무단 사용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