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회사, 개막식 디스플레이에 기독교 반대 의견 많아 올림픽 광고 철회미시시피에 본사를 둔 C Spire는 2024년 올림픽 개막식에서 '최후의 만찬 조롱'에 충격을 받은 후 광고를 철회했습니다.
https://www.foxbusiness.com/markets/tech-company-pulls-olympics-advertising-after-opening-ceremony-display-many-deem-anti-christian
2024년 올림픽 개막식은 금요일 밤 프랑스 파리에서 열렸고, 관중들에게 프랑스 문화와 신성모독적인 예술을 선보였으며, 이로 인해 전 세계 기독교인들이 불쾌감을 느꼈고 적어도 한 개의 스폰서가 탈퇴했습니다.
미시시피에 본사를 둔 통신 및 기술 회사 인 C 스파이어는 X에 기독교 신앙에 중요한 성경적 순간을 표현하기 위해 만들어진 그림을 조롱하는 올림픽 광고 게재를 전면 중단한다고 게시했습니다.
"우리는 파리 올림픽 개막식에서 최후의 만찬을 조롱하는 것에 충격을 받았습니다."라고 이 회사는 게시했습니다. "C Spire는 올림픽에서 광고를 철회할 것입니다."
4시간 동안 진행된 이 행사는 센 강을 따라 열렸으며, 셀린 디온과 레이디 가가 등 세계적인 스타가 참여했습니다. 두 사람 모두 퀴어 커뮤니티의 상징으로 여겨집니다.
바이러스 가톨릭 지도자: 기독교인들은 올림픽 개막식 광경 앞에서 '약해'져서는 안 된다
"루폴의 드래그 레이스" 시즌 12에 참여했으며 "드래그 레이스 프랑스"의 진행을 맡았던 드래그 퀸 니키 돌은 "드래그 레이스 프랑스" 시즌 1 우승자 팔로마, 시즌 3의 피셰, 지젤 팔머와 함께 패션 런웨이 세그먼트에 참여했습니다.
여왕은 처음에는 활주로 옆에 서서 모델들이 뽐내는 모습을 바라보았지만, 나중에는 합류하여 자신들만의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그들의 공연 중에는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최후의 만찬"을 떠올리게 하는 장면이 있었는데, 드래그 퀸과 다른 공연자들이 예수 그리스도 와 그의 사도들을 연상시키는 구성으로 등장하여 C Spire뿐만 아니라 전 세계 사람들의 상당한 관심과 엇갈린 반응을 끌어냈습니다. 다빈치의 널리 찬사를 받은 걸작은 이탈리아 밀라노에 있습니다.
2024년 올림픽이 파리에서 개최되지만, 수익을 낼 수 있을까?
"미시시피의 민간 부문이 단호하게 나서는 것을 보고 자랑스럽습니다." 공화당 소속인 미시시피 주지사 테이트 리브스가 X에서 말했다. "신은 조롱받지 않을 것입니다. C Spire는 상식적이고 적절한 선을 그었습니다."
한 사용자는 X에 개막식이 "엉터리이고 신성모독으로 가득 차 있었다"고 게시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20억 명이 넘는 기독교인이 있으며 많은 사람이 경기를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사용자가 썼습니다. "왜 놀리고 그걸로 시작하겠습니까?"
파리 올림픽 개막식에 랄프 로렌 유니폼을 입은 미국 대표팀이 참석
파리, 프랑스 - 7월 26일: 2024년 7월 26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파리 2024 올림픽 개막식에서 프랑스 대표팀의 국기를 닮은 연기가 오스터리츠 다리 위에 나타났습니다. (사진: Lars Baron/Getty Images)
다른 사용자는 "가가의 올림픽 공연은 2007년 브리트니의 MTV 쇼 이후로 내가 본 것 중 최악이었습니다. 프랑스 국기에 배설물을 하는 것과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녀는 미국을 모욕했고, 프랑스를 모욕했으며, 전혀 부끄러움이 없습니다."라고 적었습니다.
그런데 다른 트위터 사용자는 "저는 프랑스를 대신하여 정말 부끄럽습니다. 이건 역사상 최악의 개막식으로 기록될 겁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폭스 뉴스 디지털은 가톨릭 교회 회원을 포함한 여러 진영에 연락을 취했지만 아무런 답변도 없었습니다.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은 폭스 뉴스 디지털의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올림픽 경기 관련 보안 우려로 체포 발생, 프랑스 당국은 고도의 경계태세
프랑스의 유명 극우 정치인 마리옹 마레샬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이 공연을 비난했습니다.
"파리 2024 시상식을 시청하고 최후의 만찬을 패러디한 드래그퀸에 모욕을 느낀 전 세계의 모든 기독교인에게, 말하고 있는 것은 프랑스가 아니라 어떤 도발에도 대비하는 좌익 소수자라는 것을 알아두십시오." 그녀는 소셜 플랫폼 X에 글을 올렸고, 이러한 감정은 전 세계의 종교적 보수층에서도 공감을 얻었습니다.
개막식 예술 감독 인 토마스 졸리는 이후 "최후의 만찬"에 대한 언급에서 주의를 돌리며, 그것이 자신의 의도가 아니었다고 말했다.
2024년 파리 올림픽: 올해 하계 올림픽에 대한 모든 정보
2024년 7월 26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올림픽 게임 파리 2024 개막식에서 에펠탑 앞 트로카데로 광장에 올림픽 깃발이 게양되었습니다. (François-Xavier Marit-Pool/Getty Images / Getty Images 제공 사진)
"저희의 아이디어는 포용이었습니다." 국제올림픽위원회 미디어 브리핑에서 졸리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당연히 모든 사람을 포함시키고 누구도 배제하지 않으려 할 때, 의문이 제기됩니다.
"우리의 주제는 파괴적이 되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우리는 파괴적이 되고 싶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다양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었습니다. 다양성은 함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을 포함시키고 싶었습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프랑스에서는 창작의 자유, 예술적 자유가 있습니다. 우리는 프랑스에서 자유로운 나라에 살 수 있어서 운이 좋습니다."
파리 2024 회장인 토니 에스탕게도 이에 동참했습니다.
FOX BUSINES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읽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우리는 우리의 가치와 원칙을 보여주는 의식을 상상했기 때문에 매우 헌신적인 메시지를 전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아이디어는 정말로 반성을 유발하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강력한 메시지를 원했습니다.
"그렇게 말했지만 – 프랑스 게임을 위한 프랑스식 의식이니까요 – 그래서 우리는 예술 감독을 신뢰했습니다." 에스탕게가 말했다. "프랑스에는 표현의 자유가 있고, 우리는 그것을 보호하고 싶었습니다."
폭스 뉴스의 폴리나 데다즈와 AP가 이 보도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