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희곤님에 대전 NBA SHOP 글을 보셔서 아시겠지만
안산에도 2호점이 생겼네요.
셀카한장도 제대로 찍어본적없을정도로 사진찍는거 귀찮아하는 저이지만..
NBA SHOP을보니 망하면 안될듯해서 ㅠ.ㅠ 소수의 취미를 공유하는거같은 그느낌?
그리고 안산어디에 위치하는지 찾으시는분들도 많아서 그분들의 애탄 바램이(?) 느껴져서 사진좀 찍어봤습니다.
원래 인터넷쇼핑할때도 모델사진보다는 제품후기사진을 더 자세히보는 저이기에 이런글이 도움될꺼같아서요.

그래서 나름 용기내서 사진찍으러 들어가봤습니다.
가뜩이나 토요일 출근이여서 만사가 귀찮고 짜증나서 면도도 안하고 초췌한 모습으로 출근했는데.. 이상한 폐인아저씨가 갑자기
"매장 사진좀 찍어도 될까요? 라고하니깐 흠칫한 직원분..
표정이 안좋아보이더군요. 사진찍어서 이상한데 올리는거아니야 라는 눈빛이시길래..
"제가 농구를 좋아해서요 . 자주가는 카페에 올릴려고요. " 이러니 더더욱 의아하게 보시길래
"대전에도 얼마전에 생겼다면서요" 이렇게 애기하니 표정이 밝아지시면서. 내 여기가 전국 2호점이에요. 하시면서 허락해주시더군요."
하지만 여직원두분이 아무것도안사는데 왜저렇게 사진만 찍는거야 하는듯한 눈빛때문에 ㅠ.ㅠ 가뜩이나 소심하게 찍어서 더 이상해보였을꺼에여 ㅠ.ㅠ 서둘러 몇장만 휙 찍었네요.
* 혹시나 안산점 매장 가시는분 카페에서 올라온 사진보고 갔다고 말해주세요. ㅠ.ㅠ 너무 민망했거든요. 저이상한사람 아니에요.라고 말하고싶을정도로..
와우 우리나라에도 nba 매장이 생기다니..! 감동이네요 ㅠㅠ 언제한번 꼭 가고말테닷 ㅎㅎ
여기 모자 사진좀 퍼갈께요 ^^;; MLB모자에는 관심조차 안갔었는데 NBA모자는 너무 떙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