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까지 제일 궁금하던 거였습니다....과연 드림팀멤버로 야구 최강의
나라는 어디일까??? 메이져리그 스타들이 총출동하는...생각만 해도
재미있을거 같지 않습니까? 과연 한국팀은 얼마나 성적을 낼까?
의의로 나라 멤버 구성을 보면 우리나라는 비교도 안되더군요..미국만이
호화멤버가 아니라 생소한 나라에서도 스타들이 즐비 하군여..밑에는
기삽니다!!
빠르면 오는 2005년 개최될 예정인 제1회 야구월드컵 가상 스토리다.메이저리그 봅 듀피 의장은 26일(한국시간) "다음 주 내로 야구 월드컵에 대한 세부 사안들을 논의할 예정이다"라고 언급하며 지난해부터 꾸준히 추진해온 '야구월드컵'을 구체와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에 텍사스 지역신문인 댈러스 모닝뉴스는 "이것(야구월드컵)이야 말로 진짜 '월드 시리즈'다"라고 반색하며 텍사스 지역 선수들의 인터뷰에 분주했다.
미국 대표팀의 리더로 예상되는 알렉스 로드리게스(텍사스)는 "대단할 것 같다.전세계가 지켜보는 가운데 펼쳐지는 게임이라….상상만 해도 벌써 흥분된다." 며 야구월드컵에 큰 기대를 걸었다.
'타점기계' 후안 곤살레스도 "정말 좋은 아이디어다.아마 나는 푸에르토리코의 클린-업 트리오로 출전할 것 같다"며 조국의 필승을 다짐했다.단 멕시코 출신의 이스마엘 발데스는 "축구 월드컵의 열기에는 조금 못미칠 것 같다"며 걱정스런 표정을 지어 보이기도 했다.
한편 댈러스 모닝뉴스는 각국의 예상 로스터를 꾸며 보기도 했는데, 박찬호와 김병현을 한국팀의 원투펀치로 올려 눈길을 끌었다.이외에도 선발 서재응, 중간계투 봉중근, 내야수 최희섭, 외야수에 추신수의 이름을 거론했다.
미국은 야구를 축구처럼 전세계적인 스포츠로 만들겠다는 야심으로 지난해부터 꾸준히 야구 월드컵을추진해왔다.메이저리그 사무국은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스타들은 물론이고 각국을 대표하는 프로와 아마추어 선수들을 참여시켜 전세계적인 야국 국가대항전을 벌이겠다는 야심찬 계획을 갖고 있다.
제1회 야구 월드컵의 시기는 한·미·일 프로야구팀들의 스프링 트레이닝 기간인 2005년 2∼3월이 유력하다.
☞다음은 댈러스모닝뉴스가 뽑은 야구월드컵 각국 예상 라인업이다
◆미국
▷선발: 케리 우드(시카고 C), 베리 지토(오클랜드), 마크 프라이어(시카고 C), 마크 멀더(오클랜드), 로이 오스왈트(휴스턴)
▷불펜: 존 스몰츠(애틀랜타), 빌리 와그너(휴스턴), 롭 넨(샌프란시스코), 매트 모리스(세인트루이스)
첫댓글 근데요 배리본즈는 미국선수아니가요? 예상라인업에서빠져잇네요...
예상성적 1위:도미니카공화국,, 2위:미국,, 3위:푸에르토리코,, 4위:멕시코 5위:캐나다or일본or한국 도미니카공화국의 투수진은 메이저리그 올스타수준이네요,, 타선도,,
우와~~정말 재밌겠네요^^ 진짜 직접 가서 보구싶다...돈 열심히 모아서 가야겠네요^^ㅎㅎ 근데 울나라 선수가 부족^^;; 와~~쨋든 정말 재밌겠네요^^ 정말정말~~~로요..아~~기대돼요.ㅋㅋ
페드로에 콜론 코데로까지 도미니카는 광속구투수들의 집합소군 -_-;
도미니카에 한표..근데 씨댕 한국은머야.
저는 일본이 우승 할듯...일본 .....
박찬호가 본연의모습만 되찾으면 울나라도 할만할꺼가튼데요 +_+
도미나카와 미국의 대결이 볼만하겠네요..
2005년이면 배리본즈는 은퇴하니면...노쇠할걸요 나이가 몇인데...?ㅋ 미국대 도미니카의 대결양상에서 푸에르토리코도 무시못할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