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지나치려다 계속 생각나서 올려봅니다.
오늘꾼꿈인데...꿈꾸고 일어나서 바로 적었어야 했는데..뭐 이런꿈을 또 꿔...이생각하면서 다시 잠을 청해버렷거든요-;
그래서 방금 일어났어요..
바로깼을땐 정말 생생했는데, 지금은 듬성듬성 기억이 나네요..ㅠㅠ
엄청 긴꿈이였는데, 기억나는부분만 간단하게 올릴게요..
제가 아는 남자애들이 저를 좋아해요.저(85,3,17)는 다 차버렸어요.
그런데 이젠 노무현 전 대통령(46,8,6)이 자기랑 사귀자고 웃으면서 계속 쫒아다니는거에요.
저는 당신같은 사람 싫고, 우린 나이차이도 엄청 나지 않냐고...사귀는건 진짜 무리다
라고 몇번이나 설득했는데도 계속 웃으면서 20살밖에 차이 안난다고...(꿈속에선 자기가 40대래요)
암튼 계속 쫒아다니며 자기의 장점을 말하네요,제가 싫어하는 티를 팍팍 냈는데도 뭐가 그렇게도 좋으신지 계속 웃으면서 나를 쫒아다녔어요.
꿈속에서 제 느낌은 진짜 짜증이 났고요...이젠 별별 사람들이 다 달라붙네 이생각에..
그렇게 골목골목 산속,길거리를 계속 돌아댕기면서 저를 졸졸 쫒아다니며 설득했는데,
제가 정중하게 도저히 안되겠다 하니까 웃으면서 그럼 어쩔수 없지..이러면서 그럼 밥이라도 먹으러 가자고..(국밥집)
근데 밥먹는것도 솔직히 좀 짜증이 났는데, 어케 하다가 밥도 같이 못먹고 헤어졌어요.
근데 그렇게 가버리니까 너무 아쉬운거에요.20살 차이여도 사귈걸 그랬나 라는 생각이 들면서 꿈에서 깼어요.
꿈에서 일어나니 노무현대통령님이 웃는 모습이 너무 생생했어요.
희안한 꿈이네 하고 다시 자고 나서 꾼꿈은
바다에서 사람들이 조난 당해서 헤엄치는 장면을 봤어요.
공사장에서 공사하는 아저씨들도 봤구요.노무현 아저씨랑 같이 먹으려고 했던 국밥집에서 뚝배기도 봤구요.
고수님들 해몽부탁합니당.(__)
미리 감사합니다 오늘 대박나세요~~!
첫댓글 꿈이 다 기억이 안나신다니 아쉽군요^^일단 님 프로필은 당연 보셔야 할거같네요^^ 노무현 전 대통령프로필도 좀 보시고..조심스럽긴 하지만 20살 차이 20번과 자기가 40대라...님이 사귀셨으면 당번으로 가능성이 농후해 지나 팅기셨고 나중에 아쉬어 하셨다니 꼬심수일수도...노무현 전 대통령이 웃는 모습이 너무 생생했다...이점이 좋아 보입니다. 단번대와 31번을 보셔도 될듯..바다에서 조난을 당해서 헤엄지는 장면...40번대가 역강조로 강할지도 모르겠으나 여기서는 약하게 보여집니다.
감사합니다~그런데 꿈속에서 제 감정이 굉장히 짜증난 상태였는데 그래도 제 플필 보나요?저는 왜 맨날 당번들을 차는지 모르겠네유~ㅜ.ㅜ여튼 풀이 감사합니다~^^
꿈이란게 그렇죠...내가 싫다고 했는데 왜 나올까........제가 보기엔 있어 보입니다. 님이 다른 사람에게 까였다면 안 나올수도 있겠지만 님이 찬거니 ㅎㅎㅎ 보셔야 할듯
노무현:46년 8월 6일>>46으로 보면 40대 맞네요, ㅋ~. 이리 함 생각해 보세요. 노무현 전 대통령이 사귀자면서 계속 따라다니다>>플필중 46년생의 6과 생일6, 그리고 생월8>>6이나 8끝수중 어느 수가 동끝으로 많이 나오지 않을까 하는...46년생>>53이고, 53-45=8>>님 플필의 8과 일치하네요. 노무현 대통령은 당번 잘 안주시던데....님에게는 특별히 당번 많이 줄 모양입니다.
아까워라~ㅠㅠ ....... 왜 이렇게 복을 차고 다니세요?? ㅠㅠ
님을 좋아하니 님플 참고하시고, 40대라하시니 40번대 참고, 20살차이난다니 전멸구간 20수 정도 차이참고, 대통령이 따라다니니 단번대 참고, ^^
대통령:1,36 제 플필에서 3, 제 나이 보볼 24, 20살 차이난다고 해서 20번 85년생 5끝으로 25,45끝 나왔네요~풀이 감사합니다~(__)
공유 감사합니다 331회차 대박 나시길 기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