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직강팀은 이번에 동형모의고사 (사실 이해가 되지 않네요~~)형식으로해서..
총 10회 모의 고사를 본대요...
제가 종합반은 남부 올스타팀에서 들었고..
행정학, 행정법도.. 이 팀 선생님(김만식, 서창교) 들 꺼 들었거든요..
아침특강두요..
그런데...
좀.. 고민이 되네요..
남부 올스타 팀 선생님이 좋은 건 확실한데....
제가 모의고사를 본적이 없어서.. 연습을 많이 해봐야 할 거 같은데....
여긴 모의고사를 2회 밖에 안하더라구요..
저자직강팀은... 영어 선생님 수업만 들어봤거든요..(종합반 선생님이 같잖아요.. 김신주 샘..)
행정법 선생님과 국어 선생님 아침특강 들어봤는데.....
듣기가 힘들더라구요.. 목소리가 귀에 안들어와서..
국어 선생님은 좋더라구요
이제 9월 다가오는데.. 문제 풀이 들어야 하는데..
조언 좀 해주시겠어요??
혹시.. 저자직강 동형 모의고사 설명회 갔다오신 분 있으신가요??
도대체 그게 뭐예요?? 어떻게 10번을 시험을 본다는 이야기인지..
설명을 해주시겠어요?? ...
첫댓글 모의고사 형식으로 보는 것도 나쁘지는 않지만..학원수업시간에 문제를 푼다는 거 자체가 시간낭비+돈낭비죠. 문제풀이 수업은 수업 시작하기 며칠 전에 문제를 꼼꼼히 다 풀어보고 모르는 내용 기본서에서 찾아보고 수업을 듣는 것이 좋습니다.
제가 오늘 받은 전단지에는 남부올스타팀도 동형모의고사, 드림팀도 동형모의고사 한다고 쓰여져 있었습니다. 단 김신주 선생님의 경우 문풀을 금요일 오후로 돌리셨더라구요. 독해반과 합반. 종합반 강의를 많이 하시기 때문에 시간이 안나서 어쩔수 없이....
남부 7급 동형모의고사반을 제가 7월에 들어봐서 아는데, 예를 들어 행정학 시간이면 행정학 모의고사 1회를 먼저 배부합니다. 시간을 줘서 풀게 한 후 선생님이 시간지나면 강의를 합니다. 강의 끝나면 2회배부, 다시 2회강의. 4시간동안 2회~3회 할 수 있을겁니다. 4주면 10회 가능할 듯.
남부.... 9급 드림팀.. 하지마세요. 알고보면 상술의 극치를 보여주고 있답니다. 특히 욱! 샘~! 가장 심해요. 꼭 듣겠다면 단과문제풀이는 괜찮을 듯 합니다. 신동수 샘 괜찮구요. 심태섭 샘 괜찮구요. 행정학 샘도 괜찮은 걸로 알고 있어요. 근데 영어하고 행법은 듣지 마세요..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