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8월11일 인천 중구 용유동 선녀바위로 부근에서 리치를 잃어버렸습니다.
7년동안 동고동락한 가족이나 다름없는 애완견입니다. 시골에서 목줄에 묶어놨는데 없어졌습니다.
리치가 그쪽 동네는 가본적이 없어서..길을 헤매는 거 같아요..
암컷이고, 꼬리가 짧고, 많이 짖고, 왼쪽 다리와 배에 수술 자국이 있습니다. 크기는 7킬로 정도요..
집에서만 키워서 겁이 많은데, 비도 많이오는데 밖에서 잘 지내는지 아니면 누가 데리고 있는지 너무 걱정됩
니다. 마이크로칩을 시술해서 유기견 센터에 보내지면 연락이 올 수도 있을텐데..아직 신고된건 없는거 같아요.. 산속을 헤매고 다니는건 아닌지.. 리치를 보신분이나 보호하고 계신분은 꼭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또 용유도로 놀러가시는 분은 유심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큰돈을 사례할 형편은 못되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사례는 하겠습니다. 정말 부탁드릴께요..
제 휴대폰번호는 010-2841-0730 또는 010-3785-3209 입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혹시 유기견 찾은 경험이 있으신 분들께 여쭙니다. 일단은 누가 신고를 해야 유기견보호센터에서 나와서포획해 가는 건가요?? 그리고 보호센터로 간 경우 마이크로칩 있으면 주인정보를 알게 되겠죠?? 스캔이 잘 안되다는 말을 들어서요...
첫댓글 전단지를 만들어서 용유동에 붙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마이크로칩을 하셨더라도 누군가 데리고 병원에 가거나 포획되지 않는한 성과를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용유동지역에 파출소에도 신고를 하셔서 신고들어오면 연락 달라고 말씀 하시고 전단지 작업을 꼭 하셔야 합니다.
용유동지역의 유기견보호소쪽에도 연락을 미리 해놓으시기 바랍니다.
일주일이나 지나서 너무 걱정됩니다. 주말에 다시 올라가서 전단지 붙이고 찾아볼 예정입니다. 조언 감사드리며, 좋은 소식으로 글 올릴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꼭 찾으실수 있을겁니다 포기하지 마시구요!! 힘내세요! 저도 가끔용유도에 가니까 잘살펴 보겠습니다.
네 고맙습니다